NO.1: BIGTIME
NO.2: 빅타임 갤러리
NO.3: 빅타임 게임
NO.4: 빅타임 게임 다운로드
NO.5: 빅타임 게임 디시
NO.6: 빅타임 게임 하는 법
NO.7: 빅타임 게임 후기
NO.8: 빅타임 스튜디오
NO.9: 빅타임 유저수
NO.10: 빅타임 전망
NO.11: 빅타임 출시일
NO.12: 빅타임 코인
NO.13: 빅타임 코인 전망
NO.14: 빅타임게임즈
‘자본시장 선진화 세미나’기조발제
“상장사의 현금배당 등 주주환원 확대”
[파이낸셜뉴스] 금융위원회 김소영 부위원장은 8일 “코스피 기업 시가총액 기준 약 50%에 해당하는 150개 상장기업이 밸류업(기업가치제고) 공시에 참여했다”며 “밸류업 공시 기업은 시장 평균 대비 높은 주가상승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부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자본시장 선진화 정책 추진 성과 및 향후 과제' 세미나에 참석,파워볼 유튜브기조 발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일반주주의 이익보호를 위해 물적분할,다낭 카지노 나이내부자거래 사전공시,전환사채 및 자사주,인수합병(M&A) 등 전방위적 제도개선을 했다”고 강조했다.특히 일반주주가 배당금을 미리 알고 투자할 수 있도록 개선한 결과,12월 결산 상장기업 2450개사 중 46.4%(1138개사)가 정관을 개정했다.분기 배당 도입기업 750개사 중 22%(165개사)도 개선된 절차에 맞게 정관을 개정했다.
김 부위원장은 자본·외환시장 접근성 제고에 따른 성과도 전했다.그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본시장 선진화 정책과 경제회복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다만 인구구조 변화 등에 따른 잠재성장률 하락 등으로 성과가 제약되고 있다는 점은 한계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앞으로도 코리아 디스카운트 현상을 완전히 해소하고 명실상부한 선진 자본시장 진입을 위해서는 그간 자본시장 선진화 노력은 더욱 공고히 하고 구체적 방법은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면서 긴 호흡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