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방청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기 흡입 등 16명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받아.화재 발생 40여분 만에 진화
28일 대구 동구의 한 복합건축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20여 명이 다치고 70여 명이 옥상 등으로 대피했다.
대구소방본부에 따르면 28일 낮 12시 43분께 대구 동구 신천동 지하 1층,미스터로또 방청신청지상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나자 건물에 있던 26명이 스스로 대피했다.46명은 계단에 찬 연기로 빠져나오지 못하자 옥상으로 대피케 했다.
옥상에 대피했던 이들은 화재가 완전히 진압된 뒤 소방당국의 유도를 받아 방진마스크를 쓰고 1층 건물 밖으로 빠져나왔다.
이들 중 건물 3층에 있던 20대 여성 1명과 5층에 있던 80대 여성 1명 등 16명이 연기 흡입으로 인근 병원에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3대,미스터로또 방청신청인력 93명을 동원해 화재 발생 40여 분 만인 오후 1시 21분께 완전히 진화했다.
소방당국은 해당 건물이 동부소방서에서 약 4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화재 신고 후 초기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배가량 높은데 택지 감정평가 시기가 달라 훨씬 낮은 분양가를 책정받는 것은 부당하다"면서 "특히 다른 재건축 단지의 일반분양분이 저층과 소형 평형 위주인 것과는 달리 이 단지는 로얄증(선호 층)과 중대형이 일반분양분에 대거 포함돼있다"고 전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kr[국민일보 관련뉴스]‘근손실’을 막아라…트레이너들이 선택한 단백질 음료는?홍상수 ‘여행자의 필요’ 베를린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이제와서 사과하냐”… 이강인 ‘석고대죄’에도 나흘째 악플 폭탄‘인턴’ 포기한 의대 졸업생 속출… 의료대란 악화일로국힘 “경선 투표 집계 전 과정 후보자들에게 공개”“돈도 내가 천배 많아”… 악플에 황정음 대답“오늘 산 카니발, 오늘 불탔다”… 결함 의혹 제기“딸 신장 받고 살아난 사람의 편지 보며 위안”美 흑인 학생에 ‘머리길다’ 정학… 법원 “인종차별 아냐“‘생업 접고 보호소’ 26마리 안락사 막은 주인공 [개st하우스]▶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