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닌텐도 마작패
NO.2: 마작 가격
NO.3: 마작 딜럭스 디시
NO.4: 마작 매트
NO.5: 마작 패 무게
NO.6: 마작 패 직구
NO.7: 마작패 구매가이드
NO.8: 알리 마작패
NO.9: 예쁜 마작패
[앵커]
세계 각국과 관세 협상 중인 미국이 처음으로 영국과 합의를 이뤄냈습니다.
영국 자동차에 매기는 관세를 낮춰주고,미국산 쇠고기 수출길을 열었습니다.
미국은 내일 중국과 첫 협상에 들어갑니다.
김양순 기자입니다.
[리포트]
미국과 영국 간 무역 협상 핵심은 주요 수출품의 장벽을 서로 낮춰주는데 있습니다.
미국은 롤스로이스같은 영국산 자동차 관세를 지금의 25%에서 10%로 깎아줍니다.
알루미늄과 철강에 대해 25% 부과하기 시작한 관세도 재검토하기로 했습니다.
[키어 스타머/영국 총리 : "대통령님 고맙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님),오늘은 정말로 환상적으로 역사적인 날이네요."]
영국은 대신,미국산 소고기를 무관세로 수입합니다.
농산물 등 시장도 개방하고,보잉 항공기 14조원 어치 구매를 약속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미국 대통령 : "미국과 영국은 이번 협상에서 국제무역의 핵심 원칙이 상호성과 공정성이라는 점을 함께 확인하게 됐습니다."]
이번 미국과 영국의 합의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달 초,전세계를 상대로 대규모 관세를 발표한 이후 한 달여 만에 맺은 첫 협정입니다.
다만,이번에 합의된 제품을 뺀 나머지 영국산 제품에 대해선 기본적인 보편 관세 10%가 유지됩니다.
러트닉 미 상무장관은 이번 합의가 한국,일본에도 본보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지만,영국은 미국이 무역 흑자를 내온 국가인 만큼 우리와는 상황이 다릅니다.
이제 시선은 내일부터 열리는 미중 간 첫번째 무역 협상에 쏠리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중국 관세는 현재 145%에서 낮춘 80% 정도가 적절해보인다며 인하 방침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면서 협상 후엔 시진핑 주석과 통화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김양순입니다.
영상편집:김대범/그래픽:채상우 이근희/자료조사:백주희
마작 가격
마작 딜럭스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내에선 성인 중 약 55%가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세균을 없애기 위한 제균치료의 필요성을 두고 서로 다른 견해들이 엇갈려왔다.
마작 딜럭스 디시,일간 르피가로의 21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 언론·미디어부수협회(ACPM)에 따르면 지난해 협회에 등록된 뉴스 잡지 216개 가운데 82%인 178개 매체의 유료 발행 부수가 전년에 비해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