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영화사이트 누누

무료 내기 블랙잭 애틀랜틱 시티 - 넷마블게임즈(주) 주식

무료 내기 블랙잭 애틀랜틱 시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멸종 위기종인 점박이물범 한 쌍이 탈진 상태로 구조됐다가 지난해 서해 가로림만에 방류됐는데요.

위치 추적 장치를 분석했더니,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북한 신의주까지 올라갈 정도로 야생에 잘 적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성용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철장이 열리자 주저 없이 바다로 뛰어드는 물범.

다른 한 마리도 곧이어 헤엄치기 시작합니다.

지난해 10월 서해 가로림만에 방류된 점박이물범 한 쌍입니다.

2023년과 지난해 봄 동해안에서 탈진 상태로 구조된 뒤 야생 적응 훈련을 거쳐 방류된 겁니다.

바다로 돌아간 지 7개월,농구 배팅팁물범들은 어떻게 됐을까.

수컷인 '봄'은 태안 앞바다를 거쳐 열흘 만에 북방한계선에 다다랐고,한 달 뒤엔 400km 떨어진 북한 신의주에서 신호가 포착됐습니다.

암컷 '양양'은 방류 이틀 뒤 제부도 인근에서 신호가 잡혔고,이튿날 인천 덕적도에 도착한 뒤 서해 먼바다로 진출했습니다.

이후 신호가 끊겼지만,바카라 윈컷 로스컷추적 장치 배터리가 소진됐거나 활동 과정에서 손상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안용락/국립해양생물자원관 다양성본부장 : "원래 살던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게 확인됐고,충분히 야생에 잘 적응했다고 판단했습니다."]

두 물범이 엇갈린 동선을 보인 것은 서로 다른 무리에 섞여 들어갔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이곳 가로림만에는 점박이물범 10여 마리가 서식 중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회유성 동물임을 감안하면 두 물범이 가로림만에서 재회할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권경숙/서산태안환경교육센터장 : "가로림만의 생물 다양성이 높기 때문에 먹이원이 풍부해서 점박이물범이 서식하기에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야생으로 돌아간 점박이물범들.

위치 추적 자료는 물범 생태 연구와 서식지 보존에 활용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성용희입니다.

촬영기자:신유상/화면제공:국립해양생물자원관·충남 태안군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무료 내기 블랙잭 애틀랜틱 시티

무료 내기 블랙잭 애틀랜틱 시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아울러 모든 비례대표 후보자에 대해선 각 추천 단위의 자체 검증과 함께 민주개혁진보연합이 마련하는 심사 등 공천관리 절차를 통해 철저히 검증하기로 했다.

무료 내기 블랙잭 애틀랜틱 시티,상상을 초월하는 AI 발전 속도에 일부 사람들은 기쁨을 넘어 충격과 공포까지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