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행운의 돌림판
NO.2: 행운의 룰렛 이벤트
NO.3: 화이트아웃서바이벌 행운의 룰렛
터키 최대 최대 배달 플랫폼 지분 85% 인수
우버 CEO "터키 배달 산업 한 단계 발전 시킬 것"
【실리콘밸리=홍창기 특파원】
우버는 터키의 음식 배달 플랫폼 '트렌디올 고'(Trendyol GO) 지분 85%를 7억 달러에 인수한다고 6일(현지시간) 밝혔다.
우버 최고경영자(CEO) 다라 코스로샤히는 “우버와 트렌디올고의 결합은 터키의 배달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로샤히 CEO는 "이번 거래는 터키 시장에 대한 우리의 장기적인 책무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거래는 규제 당국의 승인이 필요한데 올해 하반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우버는 이 거래가 완료되면 우버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에 설립된 트렌디올 고는 중국 거대 기업 알리바바가 지분 50%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터키 전자상거래 플랫폼 트렌디올이 운영하고 있다.트렌디올고는 터키 전역에 약 9만 개의 레스토랑과 1만 9000 명의 배달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를 기준으로 트렌디올 고는 터키 전역에서 2억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하고 2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이는 전년 대비 50% 증가한 것이다.
우버의 터키 음식 배달 플랫폼 인수 발표는 우버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나왔다.우버는 7일(현지시간) 올해 1·4분기 실적을 발표한다.시장조사업체 스트리트어카운트에 따르면 우버는 올 1·4분기 11억 6000만 달러의 매출과 주당 순이익(EPS) 0.51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
행운의 룰렛 이벤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은 20억원 지원이 '양양군 국제공항 모기 항공사 육성 및 지원조례'에 규정된 항공사업자의 초기안정화를 위한 운항장려 및 손실 보전에 해당하지 않는 점 등을 지적하며 불법성 여부에 관한 판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여자 축구대표팀 미얀마에 1-0 리드아세안 정상회의 오늘 개막…미얀마 위기·남중국해 영유권 '초점' [종합]韓방산 행사에 미얀마 대사 초청…유엔 "우려" vs 정부 "주한 외교단 행사"-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