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듀 도박덱
NO.2: 마듀 예능덱
NO.3: 유희왕 예능덱
NO.4: 유희왕 주사위덱
NO.5: 전설의 도박사
NO.6: 카라미 도박덱
NO.7: 카라미 코인토스덱
NO.8: 코인 토스 덱
NO.9: 한시반 도박덱 레시피
[앵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세 번째 정식 재판이 진행 중입니다.
형사 재판애 처음으로 공개 출석한 윤 전 대통령은 언론사 취재진이 설치한 '포토라인' 앞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영훈 기자,재판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까?
[기자]
네,오전 10시 15분 시작된 윤 전 대통령의 내란 혐의 3차 공판이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윤 전 대통령은 지난 두 차례 공판에선 지하주차장을 통해 비공개 출석했는데요.
이번엔 처음으로 윤 전 대통령이 법원에 출석하는 모습이 일반에 공개됐습니다.
그 전까지는 법원이 청사 주변의 안전과 경호 문제를 감안해 윤 전 대통령의 지하 주차장 출입을 허용했던 건데요.
이번에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정장 차림에 빨간색 넥타이를 한 윤 전 대통령은 오늘은 지상에서 하차해 언론사 취재진이 설치해 놓은 '포토라인'을 지나 입정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오전 재판 출석과 점심 시간 휴정,오후 재판 속개 등 포토라인을 세 차례 지나갔는데 쏟아지는 취재진 질문엔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윤 대통령은 현재까지는 법정에서 별도 발언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 공판이 모두 끝난 뒤 포토라인에서 발언할 가능성이 아직 있습니다.
[앵커]
오늘 재판엔 누가 증인으로 나왔나요?
[기자]
네,이진우 전 수방사령관의 부관이었던 오상배 대위가 증인으로 나왔는데요.
오 대위는 계엄 당일 이 전 사령관을 수행하며 같은 승합차량에 탔던 인물입니다.
오 대위는 오늘 재판에서 비상계엄 선포 이후 "윤 전 대통령과 이진우 전 사령관이 통화한 내용을 모두 네 차례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특히 오 대위는 "윤 전 대통령이 이진우 전 사령관에게 '국회에 문을 부수고 들어가라'는 지시를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오 대위에 대한 반대신문이 끝나면 곽종근 전 육군특수전사령관의 직속 부하였던 박정환 육군 특수전사령부 참모장에 대한 증인 신문이 진행됩니다.
박 참모장 역시 비상계엄 당시 지시 받은 내용,탈라샤 목걸이 도박군 병력이 국회로 투입된 경위 등에 대해 증언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재판은 윤 전 대통령이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된 뒤 처음 열린 공판인데요.
윤 전 대통령 측이 공소장을 받은지 얼마 안 돼 직권남용 사건은 다음 기일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중앙지법에서 KBS 뉴스 김영훈입니다.
영상편집:고응용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코인 토스 덱
마듀 도박덱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3일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 신문은 34년 동안 대기업이 아닌 신흥 기업과 하이테크 기업이 영국·미국 등 해외 투자자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일본 증시 부흥을 이끌었다고 보도했다.
마듀 도박덱,<인터뷰> 경찰 브리핑 (지난해 7월 23일) "침수 우려가 있는 아동복지 시설 원생들의 대피가 필요하다고 판단해서 그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