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브배팅
NO.2: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3: 스포츠 베팅
NO.4: 스포츠 베팅 사이트
NO.5: 스포츠 실시간 배팅
NO.6: 실시간 무료중계
NO.7: 실시간 배팅사이트
NO.8: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9: 한국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추천
NO.10: 해외스포츠배팅사이트
NO.11: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피임약의 종류에 따라 천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특히 젊은 여성과 천식 조절이 잘 되지 않는 환자일수록 위험도가 높아 피임약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다.
영국 임페리얼 대학교 연구팀은 천식 진단을 받은 18~50세 여성 약 26만 명의 건강 데이터를 분석했다.그 결과,일부 피임약이 천식 발작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피임약은 보통 두 종류로 나뉜다.복합 피임약(COC)은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이 함께 들어 있다.반면,단독 피임약(POP)은 프로게스틴만 들어 있다.
연구팀은 피임약 사용 여부와 종류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누어 천식 발작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했다.
그 결과,단독 피임약을 복용한 여성에게서 천식 발작 위험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35세 미만 여성은 발작 위험이 39% 증가했다.또,흡입 스테로이드 치료제를 잘 사용하지 않았던 여성은 위험률이 약 20% 증가했다.
연구팀은 성호르몬,특히 프로게스틴이 호흡기 염증 반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연구 책임자인 클로이 블룸 박사는 “여성은 남성보다 천식 발작으로 사망할 위험이 두 배 이상 높다”며 “이번 연구는 성호르몬이 천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단서”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여성이 위험한 것은 아니지만,천식을 앓고 있는 여성은 자신의 증상이나 치료 상태에 따라 피임약 종류를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포커 룰젊고 호산구 수치가 높거나 천식 치료제를 적게 사용하는 여성은 단독 피임약 복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천식 환자들은 피임약을 복용하기 전에 현재 천식 조절 상태,염증 수치,복용 중인 치료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블룸 박사는 “피임약을 새로 시작하거나 바꿀 계획이 있다면,사전에 전문의와 상담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피임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스포츠 실시간 배팅
스포츠 실시간 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뉴스1 관련뉴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남편 사진에 "이젠 편히 즐겨"▶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장영란 "여기 빨아주러 왔냐고?…가슴 까고 싶어" 무슨일▶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
스포츠 실시간 배팅,He is in good company as there are more than 200 such studios in the vici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