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새론
NO.2: 김새론 cf
NO.3: 김새론 근황
NO.4: 김새론 김수현
NO.5: 김새론 남친
NO.6: 김새론 논란
NO.7: 김새론 담배
NO.8: 김새론 도박
NO.9: 김새론 생활고
NO.10: 김새론 술파티
NO.11: 김새론 엄마
NO.12: 김새론 영상
NO.13: 김새론 인터뷰
NO.14: 김새론 포르쉐
NO.15: 김새론 포커
NO.16: 김새론 프로필 사진
NO.17: 김새론 홀덤 디시
NO.18: 김새론 홀덤펍
NO.19: 김새론 홀덤펍 디시
NO.20: 김새론 홀덤펍 어디
NO.21: 김새론에
2일~4일 3만명 방문,소상공인 제품 구입·공연 관람
오영주 중기 장관 "판로 확대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이로써 31일까지 전국에서 열리는 동행축제가 공식 시작됐다.세종중앙공원에서는 2일~4일 소상공인들이 정성껏 마련한 개막판매전에서 볼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다.
개막식은 세종어린이합창단 '세종리틀싱어즈'의 힘찬 동요 합창으로 악을 열었다.이어 '소비가 모여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기'를 염원하는 뜻을 담아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야광볼 점등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상생영수증 콘서트는 2000석의 좌석이 가득 찰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무진,유에고스 데 카지노정동하 등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축제의 열기를 달구었다.
행사장은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북적였다.어린 자녀와 함께 청주에서 온 한 시민은 "맛있는 음식이 많고 놀이시설도 안전하게 준비돼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소상공인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개회사에서 "이번 동행축제에 참여한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은 전 세계에 내놓아도 당당하게 경쟁할 만한 자랑스러운 제품들"이라며 "동행축제가 이러한 제품들을 널리 알리고 판로를 확대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개막식 참석에 앞서 이충환 전국상인연합회장과 함께 세종 구시가지 제1호 골목형 상점가인 '조치원 전통길 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해 상점가 운영현황을 점검하고,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세종=송신용기자
김새론 남친
김새론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인플레이션은 점진적으로 2%를 향한 울퉁불퉁한 길로 내려오고 있다”고 언급해 인플레이션에 대한 전망이 바뀌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김새론 포커,A씨는 "처음부터 말을 해줬다면 홀에서 먹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런 경우는 처음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