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七牌梭哈
NO.2: 텍사스 홀덤 베팅 룰
NO.3: 텍사스 홀덤 족보
NO.4: 텍사스 홀덤 하는법
NO.5: 포커 레이즈 규칙
NO.6: 포커 룰
NO.7: 포커 베팅 룰
NO.8: 포커 족보
NO.9: 홀덤 국제룰
NO.10: 홀덤 레이즈 규칙
NO.11: 홀덤 배팅순서
KT,네이쳐리퍼블릭 도박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코퍼레이트데이 개최
"MS·팔란티어 등 협업…나은 기술,서비스 제공"
"좋은 인재를 키우고 영입해 혁신 가속화하겠다"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김영섭 KT 대표가 9일 "인공지능(AI) 강국은 거대언어모델(LLM) 기술만 보유한 나라가 아니라 AI를 본업에 가장 잘 활용하는 국민이 있는 나라라 믿는다"며 "KT는 그런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열린 코퍼레이트데이 인사말에서 이같이 말했다.코퍼레이트데이는 기관투자자와 증권사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다.
김 대표는 "통신만으로는 성장이 어렵다는 문제의식 아래 AI와 정보기술(IT)를 더한 AICT 전략을 추진해왔다"며 "단순히 통신기술(CT)만 해서는 안 되고 IT도 해야 한다는 고민 속에서 방향을 잡아왔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마이크로소프트(MS),팔란티어 등 최고의 기술을 가진 글로벌 기업들과 협업하면서 우리도 배우고 고객에게도 더 나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투자자와 애널리스트들이 방향성과 노력 자체를 높게 평가해준 데 대해 감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실질적인 성과로 보답해야 하며,혁신 없이는 성장도 없고 성장이 없으면 과실도 없다고 생각한다"며 "이 과실을 주주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좋은 인재를 키우고 영입해 혁신을 가속화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이날 연결기준 1분기 영업이익이 68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고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2.9% 늘어난 6조8451억원,당기순이익은 44.2% 불어난 5668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