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빅데이터 전문가 현실
NO.2: 스포츠 기록분석 연구원
NO.3: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되는법
NO.4: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연봉
NO.5: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자격증
NO.6: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채용
NO.7: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
NO.8: 스포츠 빅데이터 전문가
NO.9: 야구 데이터 분석가
"미 자동차업체와 부품업체들에 해 끼쳐"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게티이미지]
(서울=연합뉴스) 황정우 기자 = 미국 자동차 업계가 미국과 영국의 무역 합의를 강력히 비판하는 목소리를 내놨다.
양국 간 무역 합의에는 미국이 영국산 자동차에 대한 품목별 관세를 연간 10만대에 한해 기존 25%에서 10%로 낮추는 내용이 포함됐다.10만대는 한 해 영국이 미국에 수출하는 자동차 수치와 거의 일치한다.
반면 멕시코와 캐나다를 비롯한 거의 모든 국가는 여전히 자동차에 대한 품목별 관세 25%를 적용받는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포드자동차,777게임제너럴모터스(GM),스텔란티스 등 디트로이트에 본사를 둔 자동차 빅3를 대표하는 미국자동차정책위원회는 "이번 합의로 인해 미국산 부품이 거의 들어가지 않은 영국산 자동차가 부품 중 절반이 미국산으로 채워져야 하는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의 원산지 요건을 준수해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들어오는 (빅3) 자동차보다 더 저렴하게 수입될 수 있게 된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어 "이는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플레이홀덤 사이트부품 공급업체,자동차 노동자들에게 해를 끼친다"고 주장했다.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컨설팅업체 글로벌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빅3가 미국으로 수입한 차량은 221만대로,미국 전체 자동차 수입량의 28% 수준이다.
미국 자동차업체들은 이번 합의가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조립한 자동차를 불리하게 만들 수 있는 향후 다른 무역 합의의 전례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했다,
미국자동차정책위는 "북미산 자동차보다 우위를 주는 이러한 영국산 자동차에 대한 특혜적 접근이 향후 아시아와 유럽 경쟁국과의 협상에서 선례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지적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2년간 자동차 부품에 대한 관세를 일부 완화했지만,파워볼 첫충빼먹기자동차에 대한 25% 품목별 관세는 유지했다.또 USMCA 원산지 규정을 준수하는 북미산 자동차 부품에 대해 무관세 혜택을 연장했다.
미국 자동차 업계는 트럼프 대통령이 자동차 관세를 완화해주기를 기대해왔다.포드는 관세로 인해 올해 25억달러의 비용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했지만,이 중 10억달러는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봤다.
GM은 올해 관세 관련 비용이 40억~50억달러에 달하고,이 중 30%는 상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스포츠 기록분석 연구원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도네는 “아시아에서 용은 행운을 상징하는 동물이지만 전쟁이나 정변, 극단적인 폭력사태 같은 예상하지 못한 위기를 불러올 수도 있다”는 말로 글을 시작했습니다.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가,[선사 관계자 : "외항과 내항은 날씨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