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 프로야구 카툰 202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금은방에서 금목걸이를 훔친 남성이 택시 무임승차하고 달아났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17일 충남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충남 예산군에 있는 금은방에서 한 남성이 금목걸이를 훔쳐 도주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같은 날 한 남성이 택시를 타고 예산군에서 서산시까지 이동한 뒤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택시 기사에게 범인의 인상착의를 들은 경찰은 금목걸이 절도범과 동일한 남성이라는 걸 알아챘다.
경찰은 추가 범죄를 막기 위해 서산시에 있는 금은방들을 돌아다니며 범인의 인상착의를 알렸다.
그런데 경찰이 다녀갔던 금은방에 절도범이 나타났다.절도범을 보자마자 눈치를 챈 사장은 자연스럽게 금은방 밖으로 나가 경찰에 신고했다.
절도범이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달아나려는 순간 경찰관들이 금은방으로 들어와 도주를 막았다.
경찰이 절도범에게 자신의 범행 영상을 보여줘도 "내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경찰의 끈질긴 추궁 끝에 결국 범행을 시인하고 절도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최훈 프로야구 카툰 202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최훈 프로야구 카툰 2023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에 재판부는 사건 관련자인 MC몽의 진술이 필요하다고 봤으나 증인소환에 응하지 않았다.
최훈 프로야구 카툰 2023,군 규정 위반으로 훈련병이 사망에까지 이르렀다는 점이 사실로 드러나면 논란은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