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슬랙 읽음 확인】- 마카오 블랙잭 미니멈

NoiseAware Blog

에오스 파워볼

【슬랙 읽음 확인】- 마카오 블랙잭 미니멈

슬랙 읽음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의료원이 대구경북 최상급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

대구의료원 [연합뉴스TV 제공]
대구의료원
[연합뉴스TV 제공]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오는 18일 개원의 집단 휴진이 예고된 가운데 공공의료기관인 대구의료원이 정상 진료에 임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대구의료원은 11일 언론에 의료원 명으로 '개원의 집단휴진 예고에 따른 성명서'를 배포하며 "개원의 집단 휴진 시 단계적으로 평일·주말 진료 시간을 연장하는 등 정상 진료를 통해 시민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2월부터 지금까지 전공의 집단사직 등 의사들의 집단행동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편과 불안이 가중됐다"며 "대구의료원은 공공의료기관으로써 현 상황에 동요하지 않고 지역 진료 공백 최소화를 위해 비상 진료체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광역 단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확충,슬랙 읽음 확인공공·응급 의료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내부 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화면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화면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은 페이스북에 "의사들의 파업 추진에도 대구의료원은 정상진료를 한다.전공의 3명의 사표를 수리하고도 아무런 의료공백이 없다"며 "차제에 대구의료원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대구경북 최상급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대한의사협회는 정부의 의대 정원 정책에 반발해 오는 18일 개원의 대규모 집단 휴진을 예고했다.

대구 지역 일부 동네 병의원 등 개원의들은 내부 공사나 여름휴가 등을 이유로 사실상 집단 휴진에 동참하는 모양새다.

이미 대구 동구 한 이비인후과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여름휴가를 공지하기도 했다.



슬랙 읽음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슬랙 읽음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주택 취득 시점 박씨는 단독 세대였고 분양권 계약때 부모가 보유한 2주택은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슬랙 읽음 확인,남부 지방의 아침 기온은 전주가 2도, 대구 3도가 되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