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레 일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경남 창원 본사서 진행···새울원전 4호기 건설현장도 방문
정연인 부회장 "세계 최고 원전,여러분 손 끝에서 시작"
[서울경제]
두산에너빌리티(034020)는 지난해 출범한 'K-원전 기술 서포터즈'의 일환으로 원전 협력사 현장 기술인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3일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에서 진행된 간담회에는 정연인 부회장과 김종두 원자력BG장,용접∙가공∙비파괴 분야 기술명장 3명을 비롯해 거상정공,범성정밀,세라정공,영진테크윈 등 원전 주기기 제작에 참여하는 주요 협력사 기술인 19명이 참석했다.
정 부회장은 "세계 최고의 원전은 여러분의 손 끝에서 시작된다"며 "여러분의 노력이 모여 우리 원전 산업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다"고 말했다.정 부회장은 "앞으로도 두산과 협력사 간의 지속적인 기술 협력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을 확보,아기레 일본해외 원전 수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자"고 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품질 개선 우수사례 공유 △우수 기술인 시상식 △애로사항 청취 등 시간을 가졌다.이어 기술명장들과 함께 창원 공장을 방문해 기술을 공유하고,내년 준공 예정인 새울원전 4호기 건설 현장을 찾아 협력사 기술인들이 제작한 제품이 실제 설치된 모습을 직접 확인했다.류인태 영진테크윈 차장은 "현장 기술인들끼리 기술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좋았다"며 "우리 협력사 기술인들의 노력이 어떻게 완성되는지 확인하는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앞서 지난해 원전 제조 기술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K-원전 기술 서포터즈’를 출범했다.사내 기술명장들의 축적된 경험을 협력사 기술인들에게 전달하고 협력사 품질 컨설팅,품질 실패 사례 교육,아기레 일본안전 및 품질 간담회 등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기레 일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기레 일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면서 "의대 정원 2천 명 증원은 이러한 국가의 헌법적 책무를 이행하기 위한 최소한의 필수적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아기레 일본,6% 상승한 S&P500지수보다 더 높은 수익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