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영등포구와 동작구,금천구에서 '무자본 갭투자' 방식으로 130억 원대 전세 사기를 벌인 일당이 구속상태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임대인 구 모 씨와 변 모 씨를 사기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이들은 동업자 관계로 서울 영등포구와 동작구,금천구 일대에서 무자본 갭투자 방식으로 건물을 사들였지만,이후 피해자들에게 전세금을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습니다.
임대인들은 전세 보증금으로 건물을 사고,보요건물 관리비와 생활비 등으로 사용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들에게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한 피해자는 대부분 20~30대 사회 초년생으로 피해세대는 150여 세대,보요피해 금액은 13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각 관할 경찰서에 흩어진 고소장을 모아 사건을 병합한 뒤,보요임대인 구 씨 등에 대한 수사를 벌여 구속했습니다.
경찰은 구속 송치한 임대인들 외에도 매도인과 공인중개사에 대해서도 사기에 가담한 정황이 있는지 수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보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호재기자[서울경제] "전공의단체 발표만 보면 나흘 뒤부터 인턴, 레지던트 전원이 병원을 떠난다는 얘긴데, 당장은 아무런 움직임도 없습니다.
보요,부산시 특별사법경찰과는 시내 한약 취급업소와 의약품 판매업소 72곳을 대상으로 약사법 위반행위를 단속한 결과 모두 18곳에서 위법행위를 적발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