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파워볼
NO.2: 동행파워볼
NO.3: 베픽
NO.4: 엔트리 게임
NO.5: 엔트리 만들기
NO.6: 엔트리 바운스볼
NO.7: 엔트리 벽부수기
NO.8: 엔트리 브롤스타즈
NO.9: 파워볼게임
총연장 63.43㎞,도시철도·충청 광역철도 연계
대전의 대중교통 혁신과 도시 균형 발전의 전기를 마련할 도시 철도망의 청사진이 공개됐다.
대전시는 9일 옛 충남도청사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5호선을 포함한 총 5개 노선,총연장 63.43㎞의 신규 도시철도망 구상을 밝혔다.지난해 착공한 도시철도 2호선‘트램’이 2028년 완공되면 절차를 거쳐 2030년 착공이 가능할 전망이다.
공청회에는 시민과 관계기관,교통·도시계획 분야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교통연구원 안정화 박사의 계획안 발표와 도명식 한밭대학교 교수를 좌장으로 한 전문가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노선은 대덕구·유성구·서구·중구·동구를 남·북축으로 연결하는 도시철도 3호선(신탄진역∼산내동 29.2㎞),롤스로이스 토토사이트도시 공간구조 상 필요한 동서 방향의 4호선(덕명지구∼송촌 19.0㎞),도심부 남북을 연결하는 5호선(컨벤션센터네거리∼오월드 13.2㎞) 등이다.트램과 연계한 2개 지선(교촌 지선 0.81㎞,화덕 지선 1.22㎞)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도시 철도망은‘균형 있는 도시발전,미래를 여는 도시’를 비전으로 도심·외곽 간 교통 격차 해소,강원 랜드 룰렛 하는 법광역철도와의 체계적 연계,저탄소 교통 전환 등을 위한 핵심 인프라로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시는 공청회에서 수렴된 여론과 시의회 의견 청취를 거쳐 오는 7월 국토교통부에 승인 신청을 할 예정이다.
김종명 대전시 철도건설국장은 “기존 도시철도 1·2호선,충청권 광역철도와의 연결성 확보를 통해 철도 중심의 지속 가능한 대중교통체계 구축에 방점을 뒀다”면서 “계획이 원안대로 승인돼 대전의 교통 지형을 획기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베픽
엔트리 파워볼 실시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황운하 "총선 불출마…억울함은 윤석열 정권에 쏟아달라"뉴스 기사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26일 국회에서 총선 불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엔트리 파워볼 실시간,이 회장의 ‘반 20-30등’ 발언을 두고는 의사들이 평소 가졌던 ‘엘리트 의식’이 TV 토론회라는 공개적인 자리에서 드러난 것이라는 지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