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이트 오브 리벤지 갤러리
NO.2: 나이트 오브 리벤지 공략
NO.3: 나이트 오브 리벤지 다운
NO.4: 나이트 오브 리벤지 목장
NO.5: 나이트 오브 리벤지 번역
NO.6: 나이트 오브 리벤지 사망씬
NO.7: 나이트 오브 리벤지 스팀
NO.8: 나이트 오브 리벤지 아카 라이브
NO.9: 나이트 오브 리벤지 임신
NO.10: 나이트 오브 리벤지 카르마
NO.11: 나이트 오브 리벤지 한글
NO.12: 나이트오브 리벤지
NO.13: 리벤지 나이트
NO.14: 리벤지 나이트 다시보기
NO.15: 리벤지 나이트 출연진
NO.16: 영화 리벤지 나이트
안동지역 유림 인사,21대 대선에서 자신의 지지 선언하자 페이스북에 감사 인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고향인 경북 안동지역 유림인사 50여명이 이번 21대 대통령선거에서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9일 우리나라 독립운동의 상징인 안동 임청각 군자정 앞에서 열린‘안동지역 유림인사 이재명 지지선언’에는 조병기 횡성조씨 재종회장을 비롯한 문중과 유림단체 인사 20여명이 자리했다.
이들은 “전환기마다 시대의 변화를 주도했던 선현들의 길을 따라 오늘 석주 이상룡의 터전인 임청각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유림인사들은 “석주에서 이재명에 이르기까지 백년이 걸렸다”며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석주의 위대한 뜻을 받들어 통합하고 성장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유림 인사들은 “현재 침체된 안동과 경북의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안동 출신인 이재명 민주당 후보를 지지하는 것이 공익에 부합한다는 확신이 있다”며 “멈추지 않고 승리의 그날까지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지지선언에 참석한 유림 인사들은 이재명 후보 지지 이유에 대해 △통합과 성장이라는 시대적 화두를 담아낼 적임자 △침체된 안동과 경북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지역 대의에 부합 △전략적 선택이라는 측면에서 확실하게 밀어주고 그 동력으로 획기적 도모 등을 제시했다.
이날 유림인사 지지선언 현장에는 권영세 전 안동시장과 이삼걸 전 행정안전부차관,권오을 전 국회사무총장 등이 함께 했다.
이 후보는 이날 안동지역 유림 지지 선언에 자신의 페이스북에 감사 메시지를 올렸다.
이 후보는 “제 고향 안동은 부러질지언정 굽히지 않는 선비의 고장”이라며 “유림의 격려와 지지에 제 어깨와 책임이 더욱 무거워진다”고 밝혔다.이어 “원칙과 정도를 버리지 않는 유림 정신으로 국민 통합의 책임,윈도우 포커미래 발전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