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必發
NO.2: 運動博
NO.3: 무료채팅사이트
NO.4: 미국 배팅 사이트
NO.5: 미국 배팅사이트
NO.6: 미국 배팅사이트 대선
NO.7: 배팅 사이트
NO.8: 배팅 사이트 더블유 놀이터
NO.9: 배팅 사이트 미 대선
NO.10: 배팅 사이트 순위
NO.11: 배팅 사이트 위너
NO.12: 배팅 사이트 제로 사이트
NO.13: 배팅 사이트 중계
NO.14: 배팅 사이트 추천
NO.15: 배팅 사이트 탄핵
NO.16: 배팅 사이트 트럼프
NO.17: 배팅사이트 탄핵
NO.18: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19: 실시간 배팅사이트
NO.20: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21: 채팅사이트
NO.22: 채팅사이트순위
NO.23: 트럼프 배팅 사이트
NO.24: 해외배팅사이트
NO.25: 해외배팅사이트 디시
NO.26: 해외배팅사이트 불법
NO.27: 해외배팅사이트 추천
NO.28: 해외스포츠배팅사이트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이 학교법인 강원학원 전 이사장 등을 다수의 비위 행위로 형사 고발하기로 했다.
도교육청은 오늘(9일) 감사 결과를 발표하고,학교법인 강원학원에 대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실시한 감사를 통해 청탁금지법 위반,교비 횡령,교무학사 운영 부적정 등 다양한 법규 위반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는 국민권익위원회로부터 이첩된 부패행위 의혹에 따라 진행됐다.
감사 결과에 따르면 강원학원 일부 교직원들은 명절,레데리 포커 속임수생일,해외여행 경비 등의 명목으로 전 이사장과 전 이사 2명에게 금품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났다.
도교육청은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전 이사장,퍼즐마작2전 이사 2명과 금품을 제공한 교직원 78명 등에 대해 형사 고발할 방침이다.
전체 교직원 120명 중 절반 이상이 해당되며,고발은 이르면 다음 주 초 이뤄질 예정이다.
교비회계 예산의 목적 외 사용에 대해 관련자에 대한 중징계를 요구하고,룰렛뽑기전 이사장과 전 이사에 대해서는 형사 고발과 함께 총 9039만여 원을 회수 조치한다.
시설공사와 관련해서는 과다 설계,분할 집행,메모리 토토설계변경 절차 미준수,직영공사 부적정 등의 사례가 확인돼 중징계 요구 및 수사의뢰가 진행되며,1억6249만여 원의 재정 회수도 병행한다.
장학사업 분야에서도 문제점이 드러났다.강원학원이 운영하는 '강원사랑의메아리' 장학회는 장학금 지급 절차의 투명성이 부족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교무학사 분야에 대해서도 전 이사장이 교원 평가에 부당 개입,교원 인사위원회를 거치지 않은 인사 처리,교원 전보의 부적정 운영 등이 적발됐다.도교육청은 관련자에 대한 중징계 요구 및 행정상 처분할 예정이다.
전 이사장과 전 이사의 급식소 무전취식에 대해서는 522만7000원을 추징하고 운영 전반에 대한 규정을 정비하도록 시정조치한다.
도교육청은 향후 자체감사처분심의회를 통해 최종 감사결과를 확정하고,사학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 보완에도 나설 방침이다.
해외배팅사이트 디시
배팅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나 최근 이강인이 '하극상 논란'에 휩싸이면서 재계약을 하지 않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보인다.
배팅 사이트,소득대체율은 공무원연금·사학연금이 68%(2035년부터)고, 군인연금의 소득대체율은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