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광주]노태우 전 대통령의 비자금 은닉 의혹을 수사해달라고 고발했던 오월단체가 늦어지는 검찰 수사를 비판했습니다.
5·18기념재단은 오늘(8일) 성명서를 내고 "고발 반년이 지나도록 피고발자 소환 조사조차 이뤄지지 않았다"며 "이번에도 불법 은닉된 재산이 후손에게 이전되는 것을 방관한다면 5·18민주화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짓밟는 것과 다름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재단은 지난해 노 전 대통령의 배우자 김옥숙 씨 등을 범죄수익은닉규제법 위반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
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나발니의 모친은 러시아 전통에 따라 모스크바로 가서 공개 고별 예배를 드리고 야당 인사를 포함한 저명한 러시아인들이 안장된 트로예쿠로프스코예 공동묘지에서 장례식을 치르는 것이 자신의 소원이라고 밝힌 바 있다.
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후보들의 막말 논란에 대해 “발언 내용이나 문제적인 지점 그리고 그것이 국민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보도에 대한 후보자 입장이나 여러 사정을 고려하면서 지켜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