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렐 볼리베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인야후,이렐 볼리베어전날 日 총무성에 보고서 제출
이에 日총무상 각의 후 기자회견서 밝혀
2일 마쓰모토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이날 각의(국무회의) 이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 단기적으로는 추진하기 곤란하다고 보고한 것에 대해 "필요하면 추가 대응을 취해 나갈 것"이라며 "재발 방지 철저,이렐 볼리베어이용자 이익의 확실한 보호 관점에서 (보고서 내용을) 자세히 조사하겠다"고 밝혔다고 지지통신이 보도했다.
라인야후는 전날 보고서에서 "모회사인 A홀딩스의 자본 관계 재검토를 이 회사(A홀딩스) 주주인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에 의뢰했지만,이렐 볼리베어현재 양사는 단기적 자본 이동에는 곤란이 따른다는 인식에 도달했다"면서 "양사 모두 협력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므로 라인야후로서도 논의가 진전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라인야후는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애초 계획보다 9개월 앞당겨 2026년 3월까지 완료하고 네이버 및 네이버 클라우드에 대한 업무 위탁은 내년까지 종료하기로 했다.
앞서 총무성은 지난해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 라인야후의 개인 정보 51만여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제기되자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사이버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 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하며 전날까지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하도록 요구했다.다만 행정지도 내용에는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된 바 있다.
이렐 볼리베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렐 볼리베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원주시청 공무원노조 “국회의원 후보들에 정책질의, 긍정적 답변 받았다”원주시청 공무원노조는 강원도 원주에 출마 예정인 국회의원 후보자들이 노조가 보낸 정책질의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보내왔다고 6일 밝혔다.
이렐 볼리베어,김씨는 틈틈이 완도읍 청년공동체인 ‘완망진창’도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