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포커 게임하기
NO.2: pc 포커 게임 다운
NO.3: 恩希軟體
NO.4: 무료 온라인 포커 게임
NO.5: 무료 포커 게임
NO.6: 무료 포커 게임 다운로드
NO.7: 무료 포커 사이트
NO.8: 오프라인 포커게임
NO.9: 포커 게임 다운로드
NO.10: 포커 게임 무료 다운
NO.11: 포커 게임 사이트
NO.12: 피망포커다운로드
NO.13: 한게임 포커 APK
NO.14: 한게임 포커 다운로드
NO.15: 혼자하는 포커게임
마작 동풍전현금,바람막이 점퍼./ 뉴시스" style="text-align: center;">
부산의 한 기초생활수급자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라면과 바람막이 등을 기부해 감동을 주고 있다.
4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30분쯤 한 남성이 덕천지구대 앞에 종이 상자를 놓고 갔다.이 상자 안에는 라면 한 박스,포커 7 왁스1000원짜리 지폐 35장,아동용 바람막이 1벌과 손편지가 들어있었다.
편지에서 자신을 세 아이 아빠라고 밝힌 익명의 기부자는 “첫째는 장애 3급이며 저희는 수급자 가정”이라며 “한 달간 최대한 열심히 폐지를 팔아서 모은 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땀 흘려 가며 힘들게 모아봤지만 결과만큼 금액이 안 나와 많이는 못 했다”며 “원래는 과자를 살려고 했으나 금액이 모자라 라면 한 박스랑 애기 바람막이 옷을 구매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과자를 못 사 마음에 걸린다.미안하다”며 “그래도 바람막이 옷을 입고 밖에 나가 신나게 뛰어놀고 웃었으면 한다”고 했다.그는 “선물 사고 남은 금액은 치킨이라도 사 먹었으면 하고,어려운 아기 가정에 전달됐으면 한다”고 했다.
경찰이 지구대 방범카메라를 확인해 보니 한 남성이 상자를 놓고 황급히 현장을 떠나는 장면이 포착됐다.이 남성은‘세 아이 아빠’라는 이름으로 매년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12번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이 남성의 바람대로 기부금품을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지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