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개장방조죄
NO.2: 도박개장죄 디시
NO.3: 도박개장죄 사례
NO.4: 도박개장죄 집행유예
NO.5: 도박개장죄 초범
NO.6: 도박개장죄 판례
NO.7: 도박공간개설방조
NO.8: 도박방조죄 디시
NO.9: 도박장소 등 개설
NO.10: 도박죄 성립요건
NO.11: 홀덤펍 도박개장죄
시민공청회 통해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구체화…7월 국토부 승인 신청 예정대전시가 대중교통 혁신과 도시균형발전의 전기를 마련할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안)을 공개했다.
시는 9일 옛 충남도청사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4·5호선을 포함한 총 5개 노선,연장 63.43km에 이르는 신규 도시철도망 구상을 제시했다.
이날 공청회는 한국교통연구원 안정화 박사의 계획안 발표와 도명식 한밭대학교 교수를 좌장으로 한 전문가 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대전 시민과 유관기관,교통·도시계획 분야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은‘균형 있는 도시발전,미래를 여는 도시철도망’을 비전으로 삼고 △도심·외곽 간 교통격차 해소 △광역철도와의 체계적 연계 △저탄소 교통전환 등 대전시의 미래 전략목표를 실현하는 핵심 인프라로 설계됐다.
주요 제시 노선은 △대덕,nba 해외 분석 사이트유성,서구,중구,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동구를 남·북축으로 연결하는 도시철도 3호선(신탄진역~산내동,L=29.2km) △도시 공간구조 상 반드시 필요한 동·서방향의 4호선(덕명지구~송촌,L=19.0km) △도심부 남․북을 연결하는 5호선(컨벤션센터네거리~오월드,L=13.2km) △도시철도 2호선(트램)의 연장인 2개 지선(교촌지선 L=0.81km,쓰리카드 포커회덕지선 L=1.22km) 등이다.
대전시는 이번 계획에서 공약 반영 노선뿐 아니라 도시철도 사각지대 해소와 개발예정지 연계를 통한 수요 창출 가능성까지 종합 검토해 최적 노선을 도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도시철도 1·2호선,랑기토토 대학충청권 광역철도와의 연결성 확보를 통해 철도 중심의 지속 가능한 대중교통체계 구축에 방점을 뒀다.
김종명 대전시 철도건설국장은 “이번 공청회는 대전 도시철도의 미래를 시민과 함께 설계하는 소중한 출발점”이라며 “수렴된 의견을 반영해 시의회 의견 청취를 거친 후 7월 국토교통부에 최종 승인 신청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도박개장방조죄
도박장소 등 개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19일 마이너스 금리 해제 발표 전에 달러당 149엔대였던 엔화가치는 20일엔 작년 11월 이후 가장 낮은 151엔대 후반을 찍기도 했다.
도박장소 등 개설,ⓒ 김우영 예비후보 페이스북 갈무리 한편 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임에도 서울 은평구에 출마해 당 지도부로부터 '주의' 조처를 받은 김우영 예비후보는 "민주당을 지키는 후보가 누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