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겁 도박
NO.2: 10렙 보석 도박
NO.3: 로아 10멸 8겁
NO.4: 로아와
NO.5: 로아인벤
KISA 사칭 '피싱메일' 확인
'SKT 해킹 사고' 이용 추정
악성코드 설치·실행 '유도'
KISA는 지난 11일 보안 공지를 통해 악성코드 유포 사례가 확인됐다고 밝혔다.KISA를 사칭한 'KISA알림.pdf.lnk'와 같은 형식의 악성코드 유포 시도가 있었다는 것.
KISA는 "현재 피싱 메일 원문이 확인되지 않았으나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보안제공 서비스',토토 첫충'최근 SKT 침해사고 등' 사회적 이슈의 제목이나 내용으로 전파됐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공지했다.
KISA에 따르면 첨부파일을 가장한 미끼문서 명칭은 'KISA알림.pdf.lnk'로 메일 수신자가 이를 실행하도록 유도하고 있다.사용자가 이 문서를 실행할 경우 PC에 정보유출이 가능한 악성코드가 설치·실행되는 것으로 파악됐다.PC 내 민감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될 수 있는 것이다.
KISA는 발송자를 정확히 확인하고 모르는 메일이나 첨부파일을 열람하지 말 것을 주문했다.또 파일 확장자가 표시되도록 설정하고 '.lnk'가 붙은 파일을 실행하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확장자를 확인하기 위해선 작업 표시줄 검색 상자에 '파일 탐색기'를 입력하고 열면 된다.파일 탐색기 창에서 '보기' 탭을 클릭한 다음 '표시/숨기기' 그룹에서 '파일 이름 확장자' 확인란을 선택하면 된다.
KISA는 메일을 통해 연결된 사이트의 경우 일단 의심해야 한다고 안내했다.해당 사이트가 정상 주소와 일치하는지 여부도 반드시 확인하도록 했다.운영체제나 자주 사용하는 문서 프로그램 등에 대해서도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바이러스 백신도 업데이트한 다음 수시로 검사해야 한다고 공지했다.
KISA는 지난 8일에도 SK텔레콤 해킹을 악용해 악성 애플리케이션(앱) 설치를 유도하는 보이스피싱 사례가 발견됐다고 밝혔다.정부기관·SK텔레콤을 사칭해 유심 해킹을 이유로 접근한 이후 민감한 정보와 금전을 탈취하려고 시도한 사례가 확인됐다는 것이다.
KISA는 "정부기관 및 금융회사인 경우 전화나 문자 등을 통해 원격제어 앱 설치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악성 앱 감염·피싱 사이트를 통한 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경우 스미싱 문자 재발송을 위해 피해자 번호가 도용될 수 있는 만큼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를 신청하고 악성 앱에 감염됐던 스마트폰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했다면 공인인증서·보안카드 등의 정보를 폐기하고 재발급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10렙 보석 도박
10렙 보석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 "붕어빵 아냐" 거리 나선 의사들…시민 반응은[현장+]☞ "에이피알 1주도 못 받았는데"…대박 공모주 또 온다? 다음 타자는☞ "북한 전투기 침범" 요격하려다 '멈칫'…'라면 봉지' 보고 내려온 조종사[뉴스속오늘]☞ "20억 로또래" 섣불리 넣었다 낭패…강남 아파트 '줍줍' 주의할 점은☞ 알테오젠, 키트루다SC 독점계약 호평 잇따라…"목표주가 30만원"☞ 尹대통령, '현직 최초' 3.
10렙 보석 도박,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4차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