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대자리 냄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당 1900원에 매각
이미 인수한 티웨이 항공에 집중
대명소노그룹은 JC파트너스와 공동 소유 중인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가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주당 1900원의 가격으로 JC SPC가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체를 넘기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존에 소노인터내셔널(대명소노그룹 지주사)과 JC파트너스는 각각 콜옵션과 풋옵션 권한을 갖고 있었으나,토토르버스 디자인카페양측 모두 해당 권리를 행사하지 않고 매각을 택하기로 합의했다.거래는 오는 2025년 9월 말에 최종 마무리될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거래를 계기로 항공 부문 사업 구조를 재정비할 방침이다.
앞서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미주 노선을 운항 중인 에어프레미아 인수에도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일각에서는 소노인터내셔널이 에어프레미아 인수 후 티웨이항공과의 합병을 추진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왔다.
하지만 소노 측은 티웨이항공의 항공 운영 안정화와 장기적 성장 전략에 집중하기 위해 에어프레미아 지분을 처분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티웨이항공이 오는 7월 밴쿠버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미주 노선 확대 가능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와 아시아뿐 아니라 파리,로마 등 유럽 주요 도시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자사의 국내외 호텔·리조트 인프라를 연계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 전략도 병행해 추진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이번 에어프레미아 지분 매각은 전략적 판단에 따른 것으로,티웨이항공 중심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항공 운영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변화가 빠른 항공 시장에서 지속 가능하고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가겠다”고 밝혔다.
마작 대자리 냄새
마작 대자리 냄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화 받고 나서 좀 한참 울었던 것 같아요.
마작 대자리 냄새,2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이상준이 복팀 게스트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