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대 첼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정기인사도 발표
“성과·능력 중심으로 안정성 도모”
[헤럴드경제=김진 기자] 한국수출입은행은 중소중견기업금융본부장에 이원균(54) 무역금융부장을,아스널 대 첼시경협사업본부장에 엄성용(53) 중소중견금융1부장을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본부장은 인사부장,아스널 대 첼시홍보실장,감사실 팀장 등을 역임한 기획·여신 전문가이고,엄 본부장은 경협총괄부장,아스널 대 첼시기획부장,경협사업1부장을 지낸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기획 전문가라고 수출입은행은 설명했다.
수출입은행은 이날 2024년도 하반기 정기인사도 단행했다.박세근(48) 윤리준법부장,임재균(47) ESG경영부장,아스널 대 첼시장웅식(47) 공급망안정화기금사업부장,아스널 대 첼시박대규(46) 경영전략실장,아스널 대 첼시김경린(45) 경협증진부장 등 40대를 주요 지원·여신부서 관리자로 발탁한 것이 특징이다.이 중 임 부장과 김 부장은 여성이다.
수출입은행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성과와 능력 중심의 승진 인사 및 업무 전문성에 기초한 적재적소 인력 배치 원칙으로 조직 안정성을 도모했다”고 강조했다.
아스널 대 첼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스널 대 첼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합뉴스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국가정보원(국정원)으로부터 불법사찰을 당했다며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법원이 국가 배상 책임을 인정했지만, 시효가 지나 청구권이 없다고 판단했다.
아스널 대 첼시,서울 노원구 월계동 3930채 규모 미륭미성삼호3차 인근 공인중개사무소는 “최근에는 인천에서 빌라에 살던 신혼부부가 찾아왔다”며 “빌라 수요도 넘어와 꾸준하게 수요가 받쳐주니 매물이 소진되고 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