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로 사흘째 파업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이 내일부터 2차 무기한 파업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최대 노동조합인 전삼노 측은 지난 8일부터 오늘까지 사흘간 진행 중인 1차 파업과 달리 이번에는 무기한 파업에 돌입합니다.
전삼노는 “1차 총파업 이후에도 사측의 대화 의지가 없음을 확인해 2차 무기한 총파업을 선언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2차 파업은 내일인 11일부터 진행됩니다.
전삼노에 따르면 1차 파업 참여 의사를 밝힌 인원은 6,던킨도너츠 월드컵540명입니다.
지난 8일 우천 속에 진행된 결의대회에는 노조 추산 4천∼5천 명,던킨도너츠 월드컵사측과 경찰 추산 3천 명이 참가했습니다.
전삼노는 2차 파업을 선언하며 ▲ 전 조합원 노조창립휴가 1일 보장 ▲ 전 조합원 평균 임금 인상률(Base-UP) 3.5% 인상 ▲ 성과급(OPI·TAI) 제도 개선 ▲ 무임금 파업으로 발생된 모든 조합원 경제 손실 보상 등을 요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던킨도너츠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던킨도너츠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던킨도너츠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던킨도너츠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던킨도너츠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정부의 강한 압박에 맞서 의사들은 이 운동을 '비폭력·무저항·자발적 포기'라고 명명했다"며 정부에 고집을 꺾고 대화에 나서라고 요구했다.
던킨도너츠 월드컵,단기 실적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과감한 도전으로 변화를 주도하자"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