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실시간
NO.2: 베픽
NO.3: EOS파워볼
NO.4: 동행파워볼
NO.5: 파워볼게임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와 방송인 심하은 부부의 딸이 미국 영재 교육 프로그램 테스트에 합격했다.
심하은은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우리 딸,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준비 없이 제 실력으로 봐보자고 덤빈 시험에서 합격했다.너의 꿈을 응원해”라며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교에서 후원하는 영재 발굴 프로그램 CTY(Center for Talented Youth) 시험 합격 결과가 담긴 노트북 화면을 공개했다.
이천수 역시 딸의 합격 소식을 전하며 “장하다 우리 딸!정말 수고했고,너의 노력을 아빠는 잘 알고 있어.사랑하고 고생했어”라고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이어 “벌써 가고 싶은 전공과 대학을 정리하고 있다니.아빠는 항상 기도하고 응원할게”라며 “요즘 유소년 선수들 지도하느라 신경 못 썼는데,혼자서 잘해줘서 고맙다”고 했다.
이천수는 2012년 심하은과 결혼해 슬하에 딸 주은양과 이란성 쌍둥이 태강군,주율양을 두고 있다.
1979년 존스홉킨스대에서 영재 양성 목적으로 만들어진 CTY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CTY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미국 내 전국 또는 주에서 상위 10% 학생들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는 시험으로,이 시험에 합격한 학생은 세계에서도 5% 내에 속하는 우수한 학생으로 인정받는다.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구글 설립자 세르게이 브린이 CTY 멤버였다.
CTY 시험을 통과하면 3주간 미국 현지에서 이뤄지는 여름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참가한다.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과목으로는 국제정치,미국 역사,리더십과 봉사,에세이 쓰기,수학,천문학,생물학,토큰 바카라 추천화학 등이 있다.국제적으로 우수한 학생들과 교류하고 미국 명문대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미국에서도 명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앞서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아들도 CTY 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파워볼실시간
엔트리 파워볼 중단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회장은 이런 관점에서 신기업가정신협의회를 만들었다며 "우리가 달라지는 방법을 찾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면 국민도 기업이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엔트리 파워볼 중단,아울러 1989년생인 모경종 전 민주당 당대표실 차장은 전략 경선으로 치러진 인천서구병 경선에서 현역인 신동근 의원과 허숙정 의원(비례)을 꺾는 파란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