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굴리킷 킹콩3 맥스
NO.2: 킹콩 게임패드
NO.3: 킹콩2 패드
NO.4: 킹콩3 맥스
NO.5: 킹콩3 맥스 디시
NO.6: 킹콩3 맥스 후기
NO.7: 킹콩3 울트라
NO.8: 킹콩3 패드
NO.9: 킹콩3 프로
워싱턴포스트 보도…NSA와 DIA 등 다른 기관서도 수천 명 감축 계획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중앙정보국(CIA) 등 정보기관 인력을 대폭 감축하려 한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익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는 최근 의회에 CIA 인력을 약 1200명 줄이고 △국가안보국(NSA) △국방정보국(DIA) △국가정찰국(NRA) △국가지리정보국(NGA)에서도 수천 명의 인력을 감축한다는 계획을 통보했다.
CIA의 정확한 인력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약 2만2000명으로 추정된다.감축 대상인 1200명 가운데 이미 500명은 이미 조기 퇴직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력 감축은 즉각적인 해고보다는 신규 채용 축소 방식으로 수년에 걸쳐서 진행된다.
WP는 존 랫클리프 CIA 국장이 중국과 미국으로 합성 마약류를 밀수하는 카르텔에 더 많은 자원을 배치하겠다고 약속한 가운데서도 이 같은 인력 감축이 추진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털시 개버드 미 국가정보국장(DNI)도 지난달 30일 국가정보국장실(ODNI) 조직이 약 25% 축소됐다고 밝힌 바 있다.
WP는 미국 정보기관의 인력 감축이 안보를 약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정보기관 인력 수천 명이 일자리를 잃게 되면 중국과 러시아 등 적성국의 첩보 활동에 노출될 우려도 제기된다.
특히 외국 정보기관들이 해고된 정보기관 인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채용 시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원 정보위원회 민주당 간사인 마크 워너 상원의원은 "이번 대규모 인력 감축은 미국의 위협 감지 및 대응 능력을 약화하고 국가를 더 위험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킹콩3 맥스
킹콩 게임패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두껍고 무거워" 할인해도 안팔리는 삼성 '접는폰'…역대 초슬림 등장뉴스 기사[사진, 샘모바일][헤럴드경제= 박영훈 기자] “두껍고, 무거워서”삼성전자의 접는 스마트폰 ‘폴더블폰’ 판매가 기대에 못미치고 있다.
킹콩 게임패드,리소그래피(웨이퍼에 패턴을 형성하는 식각 공정)와 같은 고차원 물리학 공정을 AI를 통해 통합하고 시뮬레이션해 반도체 설계와 배치, 레이아웃 등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