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qr코드 스캔 사이트
NO.2: 구글 qr코드 스캔
NO.3: 네이버 qr코드 스캔
NO.4: 사진 qr코드 스캔
NO.5: 앱없이 qr코드 스캔
NO.6: 온라인 큐알코드 스캔
NO.7: 카메라 qr코드 스캔
NO.8: 큐알코드 스캔 앱
NO.9: 크롬 qr코드 스캔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어린이날이자 월요일인 5일 대구와 경상북도는 대체로 흐리고 가끔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대구지방기상청은 이날 "대구·경북에 오후부터 밤사이 가끔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울릉도·독도에는 늦은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겠다"고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은 오는 6일까지 대구·경북 5~10㎜,울릉도·독도 5㎜ 미만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3~11도(평년 6~13도),낮 최고기온은 16~22도(평년 21~25도)로 예측된다.
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봉화 3도,영양 4도,예천 5도,경주 6도,바카라 루틴 마틴상주 7도,포커 나무위키칠곡 8도,대구 9도,포항 11도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울진 16도,포항 19도,상주 20도,에볼루션 게이밍 디시대구 21도,경주 22도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남부·중부 앞바다 0.5~1m,먼바다에 1~2m로 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으로 전망된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글 qr코드 스캔
온라인 큐알코드 스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목사는 취재진에게 "대통령실 과장이 저와 통화하면서 청탁에 귀 기울여주고 도와주려고 한 내역과 문자, 그리고 보훈처 과장이 저를 도와주려고 통화한 음성 녹취록을 오늘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큐알코드 스캔,경찰은 또한 C양의 사망에 D씨뿐만 아니라 A씨 등의 학대 행위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이들에게도 아동학대치사 혐의를 적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