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이식 강원랜드
NO.2: 베이식 근황
NO.3: 베이식 근황 2024
NO.4: 베이식 논란
NO.5: 베이식 도망
NO.6: 베이식 도박
NO.7: 베이식 래원
NO.8: 베이식 은퇴
NO.9: 베이식 이혼
NO.10: 베이식 잠수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첨단 주행 기술 홍보 영상‘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Technology by GENESIS)’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각종 플랫폼에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제네시스 내연기관 차에 탑재된 대표 기술 6종의 작동 원리와 효과가 담겨 있다.
우선 멀티 챔버(공기를 저장하는 공간) 에어 서스펜션은 능동 제어를 통해 상황에 맞는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기존 코일 스프링 대신 에어 스프링이 진동과 충격을 흡수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제네시스는 “핸들링 성능이 필요한 상황을 감지하면 챔버 내부 공기를 압축해 차체가 기얼어지는 현상을 억제한다”고 설명했다.
후륜 조향 시스템은 저속 주행 시 차량의 뒷바퀴를 앞바퀴와 반대 방향으로 최대 4도까지 틀어주고 고속 주행 시에는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2도 내에서 조절한다.유턴,토토사이트 추천 바이낸스벳주차 등 상황에서는 회전반경이 축소되고 긴급 회피 상황에선 민첩한 거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3.5 터보 48V(볼트) 일렉트릭 슈퍼차저도 있다.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최고 출력 415마력,최대토크 56.0kgf·m을 확보했고 1천750rpm(분당 엔진 회전수) 미만의 저회전 구간에서는 가속 페달을 밟을 때 반응이 늦어지는‘터보랙’현상도 53%나 개선했다.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는 좌우 바퀴의 회전 차이를 능동적으로 조절해 험로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돕고,능동형 소음 제어는 노면 소음과 반대되는 위상의 소리를 발생해 소음을 줄이는 기술이다.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역동적 주행 감각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