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3일 시작,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총 2주간
누적 수익률 200명 선정,총 6비트코인 규모 상금 차등 시상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두나무가 비트코인을 상금으로 내걸고 첫 가상자산 투자대회를 열었다.
3일 두나무는‘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는 사전 참가 등록을 완료한 업비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실전투자대회다.대회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참여 종목은 대회 기간 중 업비트에서 거래지원 중인 모든 마켓(KRW/BTC/USDT 마켓)의 가상자산이다.
리그는 대회 시작일인 이날을 기준으로 업비트에 보유한 원화 및 가상자산의 원화 환산 추정값에 따라 자동으로 구분된다.기초자산이 10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새우리그,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1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고래리그로 배정된다.
두나무는 누적 수익률을 기준으로 200명(리그별 상위 100명)을 선정,총 6비트코인(BTC) 규모의 상금을 차등 시상한다.고래리그 1위의 경우 1BTC,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새우리그 1위의 경우 0.15BTC가 수여된다.
이와함께 두나무는 대회 기간 중 참가자가 자신의 투자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를 마련했다.참가자는‘마이페이지’탭을 통해 실시간 투자성과(수익률,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현재 순위 등)를 볼 수 있는‘투자리포트’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리그별 상위 100위 참가자들의 가상자산 투자 포트폴리오도 제공한다.참가자는‘랭킹’탭을 통해 투자자의 매수·매도 상위 5개 가상자산과 보유자산 비중,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일별 수익률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한편,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업비트는 오는 7월 19일부터 시행되는‘가상자산 이용자보호법’취지에 맞춰 대회 기간 중 불공정 행위가 적발될 경우 수상에서 제외한다.참가자는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내 리그 유의사항 등을 살펴봐야 한다.
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홍콩 소비자위원회에는 해당 경기의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 불만 600여건이 접수됐다.
타이거스 대 블루제이스,다른 주민 역시 “안 좋으니까 그런데 따라다니지”라며 “점잖은 집에서 가정교육 제대로 받고 있는 여학생 같으면 밤에 누가 나와서 그러겠냐”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