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투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거환경 개선 시급하고 주민동의 높아
총 65곳 신통기획으로 재개발 추진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30-2(동후암 1구역),챔피언스리그 투헬영등포구 신길동 314-14(신길 16-2구역) 일대가 신속통합기획으로 재개발된다.
서울시는 27일‘2024년 제3차 재개발 후보지 선정위원회’를 열고 후보지 2곳을 선정했다.신통기획 재개발 후보지는 이번에 선정된 구역을 포함해 총 65곳이 됐다.
이번 후보지 선정 시 주거환경개선이 시급한 지역중에서 주민추진의사를 적극 반영해 찬성동의율이 높고,반대동의율이 낮은 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선정했다.
선정된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대상지는 노후도 및 반지하주택 비율 등 기반시설이 열악하여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지역이다.영등포구 신길동 314-14 일대는 노후도와 호수밀도가 높고 주거환경개선이 시급한 구역으로 주민동의율이 높다.용산구 후암동 30-2 일대 또한 표고차가 약 50m에 달하는 구릉지에 위치한 밀집주택지역으로,챔피언스리그 투헬주거환경개선이 시급하며 주민동의율이 매우 높은 지역이다.
특히 용산구 후암동 일대는 서울시 고도지구 높이규제 완화계획과 함께 산자락 저층주택가의 주거단지계획 등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지역으로 검토돼 선정됐다.
후보지로 선정된 구역은 올 하반기부터 정비계획 수립용역을 착수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정비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아울러 재개발 후보지 투기방지대책에 따라 금회 선정된 신통기획 재개발구역은‘권리산정기준일’이‘자치구청장 후보지 추천일’로 적용되며,향후 토지거래허가구역 및 건축허가제한구역도 지정 예정이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선정된 후보지는 기반시설이 열악하고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지역으로,재개발사업을 통하여 양질의 주택을 공급하여 주거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투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투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남글로벌게임센터 내부 복도[촬영 정종호]그러나 경남지역은 '게임 불모지'에 가까울 만큼 게임 관련 기업이 거의 없고 종사자 수도 적다.
챔피언스리그 투헬,하지만 이런 분위기라면 상당수 베트남 축구팬이 한국과 태국과의 경기를 관심있게 지켜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