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뿌리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릉-독도 364t급 여객선 유리 일부 파손,승객 449명 중 5명 다쳐


독도서 울릉도로 향하던 여객선이 너울성 파도에 선체 장착된 유리가 파손되면서 승객 5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5일 해경과 울릉119안전센터 등에 따르면 2일 오후 6시 30분쯤,경북 울릉군 남동쪽 약 57㎞ 해상에서 울릉도로 향하던 364t급 A 여객선이 너울성 파도에 여객선 유리 일부가 깨졌다.
이 사고로 승선객 5명이 유리 파편에 찔리거나 저체온증,멀미로 탈진 등을 호소했다.이 중 3명은 울릉군 보건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2명은 현장에서 119 응급대원에게 응급처치 후 숙소로 귀가했다.
사고 당시 여객선에는 총 449명이 승선해 있었고 기상특보는 발령되지 않았지만 해상에는 큰 너울이 일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소식을 접한 해경은 오후 6시 45분쯤 3천톤급 함정을 현장으로 이동시켜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여객선을 호위하며 울릉도로 귀항시켰다.
당시 승선한 한 승객은 "얼마나 파도가 거센지 독도 땅도 못 밟아보고,푸꾸옥 섬 호텔 카지노독도를 선회하고 돌아오는 중에 파도에 배 앞부분 유리창이 깨지고 승객도 다치고 멀미하는 이들이 곳곳에 누워있는 등 아비규환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여객선 운항사와 승객 등을 상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파뿌리 도박
파뿌리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앙 CEO는 "우리는 더 많은 고객 확보를 통해 수요를 가속화하는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며 "전반적으로 이 AI 붐이 몇 년이 아니라면 몇 분기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뿌리 도박,서울 강북을에선 비명계 박용진(재선) 의원이 정봉주 당 교육연수원장, 이승훈 당 전략기획부위원장과 3파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