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현안 질의
"쌀 자급률 105% 육박"…생산 쏠림 재차 우려
[세종=뉴시스]임하은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일 농안법을 '농망법'으로 표현한 데 대해 "침소봉대가 아니다.식량안보 달성을 위해 법을 그냥 (처리)해선 안 된다"고 말했다.
송미령 장관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이병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이같이 답했다.
이병진 의원은 송 장관이 농수산물 유통 및 가격안정법(농안법)을 '농업을 망치는 법' 일명 '농망법'으로 표현한 데 대해 "침소봉대해서 말하지 말라"고 비판했다.
송 장관은 이에 "침소봉대가 아니다.식량안보 달성을 위해 법을 그냥 (처리)해선 안 된다"며 야당 단독으로 농안법을 통과시키려는 시도에 우려를 나타냈다.
양곡관리법과 관련해서는 "식량작물에 들어가는 건 쌀뿐 아니라 밀과 콩도 있다.밀 자급률은 2%도 안 되고 콩 자급률은 30% 안 되는데,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쌀 자급률은 105% 육박한다.곡물의 자급률은 22%다"고 설명했다.
양곡법은 쌀값이 폭락하면 초과 생산량을 정부가 의무적으로 사들이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농안법은 농산물값이 기준치 미만으로 하락하면 정부가 그 차액을 생산자에게 지급하도록 하는 '가격보장제' 시행을 골자로 한다.
정부는 양곡법과 농안법에 대해 생산 쏠림이 일어나 농산물의 품질은 물론,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타품목의 가격 상승도 우려된다며 반대입장을 고수해왔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이 전 의원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친문계 등의 반발과 관련해 “문재인 정권에 대해 제가 비판한 지점이 있었고 그때 문재인 정권은 살아있는 권력이었다”며 “지나간 상황과 저에 대한 비판은 달게 받겠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유니폼,)]중국의 맹추격과 환경 규제 강화라는 이중고 속에 우리 석유화학 산업이 생존 갈림길에 서면서 미래 경쟁력 확보가 최우선 과제로 떠오르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