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다낭 호이안】파워볼 보증|암호화폐뉴스

NoiseAware Blog

암호화폐뉴스

【다낭 호이안】파워볼 보증|암호화폐뉴스

다낭 호이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 시장 지지자 "바이든처럼 나이 공격 받을까 걱정된다"
이에 홍준표 시장은 "아직 쓸 만 하다" 답변하며 걱정 일축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과 원희룡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3일 오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2.28 자유광장에서 열린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서 맥주와 치킨을 먹고 있다.2024.0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과 원희룡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3일 오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2.28 자유광장에서 열린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서 맥주와 치킨을 먹고 있다.2024.07.03.(기사와 사진은 무관함)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민주당 대선 후보 사퇴 요구 여론이 잇따르는 가운데 홍준표 대구시장은 '나이 공격'을 걱정하는 지지자에 "아직 쓸만하다"고 답했다.

6일 홍 시장의 온라인 정치 커뮤니티 '청년의 꿈'에는 '바이든 때문에 차기 선거 때 시장님에 대한 공격이 걱정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홍 시장님의 연설과 소통 영상을 배일 보는 저야 홍 시장님이 누구보다 건강한 생각을 하고 있단 걸 알지만 바이든 때문에 (고령) 프레임 공격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올해 82세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첫 대선 토론에서 말을 반복해 더듬는 등 모습이 포착돼 인지 능력 저하를 의심받아 대선 후보를 사퇴해야 한다는 요구를 받고 있다.

홍준표 시장은 1954년생으로 다른 대선 주자보다는 나이가 많은 편이다.A씨는 이 때문에 바이든을 향한 '나이 공격'이 홍 시장을 향할지도 모른단 우려를 표했다.

이어 "지금부터 건강하단 이미지를 구축해 꼭 차기(대통령 선거)에서는 돌파해달라"며 "홍준표 대통령 보는 게 꿈이다"고 했다.

홍 시장은 A씨에게 "억지로 그럴 필요 없다"며 "아직 쓸 만 하다.바이든보다 10년 이상 젊다"고 일축했다.

다낭 호이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다낭 호이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오는 15∼16일 스위스 중부 루체른 인근 휴양지 뷔르겐슈토크에서 열리는 평화회의는 세계 각국 정상급 인사들을 초청해 우크라이나 종전 문제를 협의하는 자리로, 우크라이나의 요청으로 스위스가 준비해왔습니다.

다낭 호이안,원조 군통령으로 불렸던 엄정화는 “군대에서는 엄청 인기가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