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l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찰금액 낮추는 대신 인근 1㎞ 이내 소재로 요건 강화
낙찰받으면 3년간 사용하고 재입찰 없이 3년 연장 가능
지하철역이나 출입구,ale승강장,안전문 등에 표기되고 내릴 때 안내방송에도 나와 홍보 효과가 크다.압구정(현대백화점),서대문(강북삼성병원),을지로입구(하나은행)이 그 예시다.특히 을지로입구역의 경우 인근에 IBK기업은행 본점이 있어 2016년 8월부터 6년간 부역명으로 'IBK기업은행'을 병기했다가,ale2022년 9월부터 하나은행이 입찰에 성공해 '하나은행'을 병기하고 있다.
이번에 역명 병기 사업 대상은 가장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역 중 하나인 강남역(하루 평균 승차 인원 10만1986명),성수역,삼각지역,사당역,ale노원역,신림역,종각역,여의나루역,답십리역,상봉역이다.
공사는 지난 5월 표기 범위를 좁혀 사업 금액을 낮추는 등 낙찰률을 높이기 위해 역명 병기 판매 관련 기준을 개선했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해당 기업이나 기관이 역에서 1km 이내(서울 시내 기준,시외는 2km 이내)에 있어야 한다.낙찰 받으면 3년 동안 부역명을 쓸 수 있고 재입찰 없이 1번(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김정환 서울교통공사 신성장본부장은 "제도 개선으로 공공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니,홍보를 원하는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