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팅의민족 114
가자지구선 이스라엘 공습으로 팔레스타인 주민 11명 사망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요하네스버그=연합뉴스) 유현민 특파원 = 이스라엘군이 3일(현지시간) 예멘에서 발사된 미사일을 요격했다고 AFP·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
이날 이른 오전 이스라엘 남부를 향해 예멘에서 날아온 미사일이 영공에 진입하면서 예루살렘과 사해,슬롯 너트 프리 칩모디인 지역 등 이스라엘 남부에 공습 사이렌이 울렸다.
이스라엘군은 성명에서 "미사일은 방공망에 의해 성공적으로 요격됐다"고 밝혔다.
예멘의 친이란 반군 후티의 야히야 사리 대변인은 이날 영상 성명에서 "이스라엘 중부 군사시설을 표적으로 극초음속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고 주장했다.
2023년 10월 가자지구에서 전쟁이 발발한 이후 후티는 팔레스타인과 연대한다는 명분으로 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과 드론을 반복적으로 발사해왔다.
특히 지난 3월 임시 휴전이 종료되고서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공격을 재개한 이후 이스라엘을 겨냥한 후티의 표적 공격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미국은 지난 3월 중순 후티를 외국테러조직(FTO)으로 재지정한 이후 대규모 공습을 지속하며 예멘 내 1천개 이상의 목표물을 공격했다.
한편,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통치하는 가자지구의 민방위대는 간밤 이스라엘군 공습으로 칸 유니스 난민캠프에서 아기 3명을 포함해 11명이 숨졌다고 전했다.
베팅의민족 114
베팅의민족 114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율: 저기 지금 국민의힘 하위 10% 컷오프 나오잖아요? 그렇죠? 그런데 이게 뭐 7명이어야 하는데 숫자는 더 많이 줄일 것이다, 이런 얘기를 하는데 이게 민주당은 좀 많이 물갈이가 되는데 이렇게 돼 가지고 되느냐 이런 얘기도 있는데 어떻게 보세요?◆ 이용호: 그런데 이제 국회의원 숫자 그러니까 물갈이 숫자로 공천이 잘됐다 못됐다고 이렇게 판단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베팅의민족 114,산업통상자원부는 청정수소를 발전 연료로 활용해 만들어진 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청정수소 발전 입찰 시장을 열기로 하고 24일 발전 사업자들의 입찰을 받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