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대 여자 커뮤니티
NO.2: 30대 여자 커뮤니티
NO.3: 여초 커뮤니티
NO.4: 여초 커뮤니티 레전드
NO.5: 여초 커뮤니티 링크
NO.6: 여초 커뮤니티 사이트
NO.7: 여초사이트
NO.8: 여초사이트 더쿠
NO.9: 여초사이트 순위
NO.10: 여초사이트 종류
NO.11: 여초사이트 하는 남자있냐
(충주=연합뉴스) 김형우 기자 = 4일 밤 충북 충주의 한 여인숙에서 불이 나 80대 노모와 60대 아들이 숨졌다.
[충주소방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5일 충주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밤 11시 45분께 충주시 충인동에 위치한 3층짜리 여인숙(다가구 거주) 1층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은 "문 앞에서 연기가 난다"는 내용의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토토 언더오버 디시8분 만인 오후 11시 53분께 완전히 진화했다.
소방당국은 건물을 살피던 중 1층에서 80대 여성 A씨와 60대 아들 B씨가 화장실과 주방에 각각 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들은 매달 집세를 내고 이곳에서 함께 생활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불은 숨진 이들이 살던 1층 내부 25㎡를 태워 833만원의 재산 피해(소방서 추산)를 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숨진 이들이 살던 곳 내부 세탁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적 요인에 의한 화재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여초사이트 순위
여초 사이트 가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포탄과 거의 같은 고도에서 움직인다는 점에서는 착안해, AN/TPQ-53의 능동주사위상배열(AESA) 레이더는 복수의 드론을 탐지, 식별, 추적, 식별해 관련 자료를 지휘통제소로 송신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여초 사이트 가입,업계 관계자는 "성장세 둔화 시점에 공급 과잉과 가격 경쟁까지 심화하면서 자금력이 약한 스타트업을 시작으로 줄파산이 일어날 수 있다"며 "한때 500개에 달한 중국 전기차 업체가 현재 40개 수준으로 쪼그라든 사례가 대표적"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