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통위 기관장 증인출석 채택.참고인에 서상원 스테이지엑스,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네이버 최수연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제4이동통신사 선정 취소와 라인야후 논란으로 정부에 현안질의를 열기로 했다.
과방위는 18일 전체회의를 열어 오는 25일 현안질의를 위한 전체회의 개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방송통신위원회 기관장등을 증인으로 채택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증인으로 채택된 기관장은 과기정통부 이종호 장관을 비롯해 이창윤 차관,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강도현 차관,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류광준 과학기술혁신본부장,김홍일 방통위원장,레스터 시티 대 선덜랜드 라인업이상인 방통위 부위원장 등이다.
아울러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와 최수연 네이버 대표를 현안질의 참고인으로 채택했다.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오늘 현안질의를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기관장들이 출석하지 않았다”며 “국무위원 및 정부위원은 국회 회의 출석 의무 있음에도 불참한 관계로 회의 정상 진행 어렵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국회법 121조 따르면 위원회는 의결로 국무위원과 정부위원 출석을 요구할 수 있고 출석 요구를 받은 자는 답변 의무가 있다”며 “그럼에도 위원회 긴급 현안을 논의하고 정부 부처 책임감 있는 답 듣는 중요 자리에 불참한 것에 대해 유감의 뜻을 표명한다”고 밝혔다.
한편 과방위는 이날 공영방송 지배구조 개선과 관련한 방송 3법과 방통위 설치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