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쇼핑몰
NO.2: 온라인 위탁판매
NO.3: 온라인 판매 사업자등록
NO.4: 온라인 판매 사이트
NO.5: 온라인 판매 전략
NO.6: 온라인 판매 플랫폼 추천
NO.7: 온라인 판매대행
NO.8: 온라인판매
NO.9: 온라인판매 교육
NO.10: 온라인판매 디시
NO.11: 온라인판매 마진율
NO.12: 온라인판매 부가세
NO.13: 온라인판매 부가세신고
NO.14: 온라인판매 사업자
NO.15: 온라인판매 사업자등록
NO.16: 온라인판매 아이템
NO.17: 온라인판매 영어로
NO.18: 온라인판매 자격증
NO.19: 온라인판매 준비
NO.20: 온라인판매 플랫폼
NO.21: 온라인판매대행
NO.22: 온라인판매방법
NO.23: 온라인판매사업계획서
성장률 따라 인하폭 확대 시사
'빅컷' 가능성엔 "데이터 볼 것"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향후 통화정책 방향에 대해 “기준금리를 내린다는 것을 의심하지 말라”며 “경기 상황에 따라 금리를 충분히 낮출 것”이라고 밝혔다.
이 총재는 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호텔에서 연 기자간담회에서 통화정책과 관련해 “5월에 성장률 전망에 따라서 많이 바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발언은 연내 금리 인하 폭이 연초 시사한 총 세 차례(2월 인하 포함) 인하에서 더 많아질 수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졌다.이와 관련해 이 총재는 “전반적으로 (성장률) 전망이 하향되니까 분명히 (기준금리를) 더 낮출 이유는 많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얼마나 빠르게,연속으로 미리 확 다 내려놓을 거냐,아니면 보면서 갈 거냐 할 때 다른 외부 변수가 너무 어지러우니까 보면서 내려가겠다는 것”이라며 “얼마나,토토 사이트 갤러리아 제로어디까지 내려갈지 언제 내릴지 이런 것들을 5월에 전망을 발표하면서 다시 보게 될 것”이라고 부연했다.5월에‘빅컷’(0.5%포인트 인하)이 가능하냐는 질문에는 “데이터를 볼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 총재는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와 달리 대외 불확실성만큼이나 대내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라며 “양쪽 다 대응하다 보니 정말 힘들다”고 말했다.그는 정치 불확실성이 기업 투자나 정부 지출 위축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대내 불확실성이라도 빨리 가라앉았으면 한다”고 했다.
이 총재는 암호화폐에 대해선 “원화나 달러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스테이블 코인은 화폐의 대체재”라며 “USDT(테더) 등은 우리나라 자본 규제,외환 규제를 우회할 가능성이 크므로 규제가 시급하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