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카오 개인 롤링
NO.2: 마카오 롤링
[앵커]
오늘(8일) 국회에선 SK텔레콤 해킹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SK텔레콤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와 관련된 질의가 많았는데요.
SK텔레콤은 구체적인 손실액을 언급하며 위약금 면제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한나 기자,SK텔레콤이 추정한 위약금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기자]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는 수조 원대 손실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는데요.
들어보시죠.
[유영상 / SK텔레콤 대표이사 : 500만 명까지 한 달 기준으로 했을 경우 위약금만 있는 게 아니라 3년 치 매출까지 고려한다면 7조 원 이상의 손실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또 유영상 대표는 "고객신뢰회복위원회를 설치해 위약금 문제를 논의하겠다"라고 답변했으나 "위약금 면제에 대해서는 결정하기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SK텔레콤은 이미 두 차례 이사회를 열어 위약금 관련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손실액을 공개하며 위약금 면제에 대한 확답을 피한 것은 사실상 위약금 면제가 불가능하다는 입장으로 해석됩니다.
[앵커]
현재 유심 교체는 속도를 좀 내고 있나요?
[기자]
오늘 오후 3시 기준 유심 교체를 완료한 이용자는 119만 명으로 확인됐는데요.
전체 가입자 2천500만 명 가운데 5%도 유심을 바꾸지 못한 겁니다.
지난달 22일부터 어제(7일)까지 SK텔레콤에서 KT와 LG유플러스 등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고객은 26만 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는데요.
SK텔레콤이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카지노 여자 썰유심 재고 확보와 같은 대책을 내놨으나 고객 불안감을 잠재우기는 역부족인 것으로 보입니다.
SBS Biz 김한나입니다.
마카오 개인 롤링
마카오 롤링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고객이 원하는 혁신 제품을 경쟁력 있게 개발하고설비 효율화와 공정 최적화를 과감하게 추진하며,수요산업과의 공존 생태계를 다져 나가겠습니다.
마카오 롤링,올해에도 2월 소비자물가가 다시 3%대로 올라설 것이라는 우려 속에 올해도 고물가와 실질임금 하락 등을 이유로 최저임금 대폭 인상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