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군산=뉴시스]강경호 기자 = 신호를 위반한 채 오토바이를 몰다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한 20대가 구속됐다.
전북 군산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치사) 위반 혐의로 A(20대)씨를 구속했다고 19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5일 오후 8시 39분께 군산시 나운동의 한 도로에서 보행자 2명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남매 사이인 보행자 B(50대)씨와 C(50대·여)씨가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신호를 무시하고 운전,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횡단보도를 건너던 이들을 들이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신호위반은 물론 과속도 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A씨를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 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계자는 “노지 봄배추 전국 산지 출하로 배추 수급관리 가이드라인상 ‘하락주의’ 단계를 적용한다”며 “무도 총각무 출하량이 늘어나는 등 수요가 분산돼 가격 보합세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송 씨는 “상처가 손가락 한 마디가 좀 안 되는 깊이이고 다행히 동맥은 피했다고 한다”며 “밤새도록 언제쯤 진료를 볼 수 있을까 노심초사했다”고 가슴을 쓸어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