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홈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와 환경부,프로야구 홈경기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는 여름철 홍수로 인한 국민의 생명과 재산 피해를 막기 위해 국민이 사용하는 주요 내비게이션 6개에서 운전자에게 홍수 경보 발령지점이나 댐 방류 경보 지점 부근을 진입한 경우 위험을 알리도록 업데이트 하는 서비스를 7월부터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비스가 적용되는 내비게이션은 카카오모빌리티의 '카카오내비',티맵모빌리티의 '티맵',네이버의 '네이버지도',현대·기아차의 '순정 내비게이션',맵퍼스의 '아틀란',아이나비시스템즈의 '아이나비에어' 등 6개다.
매년 여름철 홍수가 찾아오는 시기에 도로 침수로 인한 크고 작은 국민 피해가 반복되고 있다.특히 집중호우와 강 범람으로 인해 도로와 지하차도가 급작스럽게 침수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사고 예방을 위해서 차량 내 운전자가 홍수 위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지금까지는 운전 중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1월부터 과기정통부와 환경부는‘도로·지하차도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내비게이션 고도화 특별전담반’을 출범하고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민간 내비게이션의 체계적인 고도화를 추진해왔다.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민 안전을 지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환경부는 실시간으로 홍수경보와 댐 방류 데이터를 제공하고 과기정통부는 이 데이터를 각 내비게이션으로 전송하는 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했다.각 내비게이션 기업은 올해 홍수 시기에 맞춰 서비스의 업데이트 일정을 조정했다.
그 결과 1일부터 내비게이션을 통한 홍수위험 실시간 알림 서비스 제공을 순차적으로 개시하게 됐다.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전자들은 운전 중에도 홍수경보 발령 및 댐 방류 경보 방송 시 해당 지점 인근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 화면과 음성 안내를 통해 직접 위험상황을 인지할 수 있다.운전자가 홍수경보 지점 반경 1.5km,프로야구 홈경기댐 방류 경보 지점 반경 1km 이내 진입 시 안내된다.
단 이번 서비스는 운전자에게 화면 및 음성으로 인근의 위험을 인지시켜 주의 운전이 필요함을 안내하는 것일 뿐 내비게이션이 별도로 우회도로를 안내하지는 않는다.
한편 과기정통부,환경부,프로야구 홈경기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와 6개 관련 기업 대표 및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등 이번 사업과 관련한 민·관의 대표들이 공동으로 업무협약식(MOU)를 10일 체결한다고 밝혔다.국민에게 내비게이션을 통해 운전 중에도 홍수경보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 지속적인 내비 고도화로 홍수정보 제공 등 다양한 재난 상황에 대응하고자 민·관 협력을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함이다.
카카오내비는 업데이트 완료가 된 상태다.순정 내비게이션과 아틀란은 4일,티맵과 네이버지도는 7월 중순,프로야구 홈경기아이나비에어는 7월 하순 업데이트가 완료된다.네이버지도의 댐 방류 정보는 8월 내 업데이트 된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여름철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 때 정부의 홍수경보 데이터를 민간기업이 각자의 내비게이션 서비스을 통해 알리게 된 것은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기여하고자 민·관이 지난 1년간 적극협업해 일궈낸 매우 뜻깊은 성과”라고 밝혔다.
프로야구 홈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홈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울런은 사회·경제적 이유로 사교육을 받기 어려운 취약 계층에게 공정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울시 ‘약자와의 동행’ 사업 중 하나다.
프로야구 홈경기,지금 무대인사도 재밌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