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중독 성비
■ 세계는 경제는 '이번 주 뉴스메이커' - 고유미 외신캐스터
이번 주 뉴스메이커들,직접 만나 볼 시간입니다.
고유미 캐스터,전해주시죠.
◇ 도널드 트럼프
미국과 영국이 무역 협상을 타결했죠.
미국의 상호관세 발표 이후 첫 합의 소식인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협상을 통해 영국이 무역의 상호성과 공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은 물론,영국에도 좋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美 대통령 : 이번 협상을 통해 영국은 국제 무역에서 상호성과 공정성이 핵심 원칙임을 미국과 함께 확고히 했습니다.영국은 그동안 미국산 제품에 불공정하게 차별을 가했던 수많은 비관세 장벽들을 낮추거나 없앨 것입니다.하지만 이 협상은 양국 모두에게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영국에도 정말 좋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금리를 유지한 제롬 파월 연준의장을 향해서는 또 맹비난을 퍼부었습니다.
파월 의장을 향해 'too late','너무 늦는 파월'이라고 부르면서,탈중앙화된 금융 시스템마치 벽과 이야기하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경제에 대해서는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미국 경제가 수직 상승할 것이라며, 지금 당장 주식을 사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美 대통령 : 마치 벽과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영국 중앙은행도,중국도 금리를 인하했습니다.파월 의장만 빼고 모두가 금리를 내리고 있습니다.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겠지만 안타까운 일입니다.저는 그를 '너무 늦은 파월'이라고 부릅니다.그것이 그의 별명입니다.말도 안 되는 상황입니다.지금 당장 주식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미국 경제가 로켓처럼 수직 상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제롬 파월
트럼프 대통령의 불만 섞인 반응에 앞서 제롬 파월 연준의장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압박은 완전 고용과 물가 안정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연준 업무에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강조했는데요.
오직 경제 데이터만 고려할 대상이라고 잘라 말했습니다.
[제롬 파월 / 美 연준 의장 :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가 하는 일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우리는 항상 똑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미국 국민의 이익을 위해 완전 고용과 물가 안정을 달성하도록 우리의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우리는 항상 경제 지표,전망 그리고 위험의 균형만을 고려할 것입니다.그것이 전부입니다.우리가 고려할 것은 그것뿐입니다.따라서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의 업무나 그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빌 게이츠
마지막으로,기부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립자 준비했습니다.
앞서 자신이 보유한 재산의 대부분을 기부하겠다고 선언한 게이츠 창립자는 기부 완료 시점을 오는 2045년으로 못 박으면서,mvp 토토사이트국제 원조 삭감을 주도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를 실랄하게 비판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 사망자 수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경고했는데요.
들어보시죠.
[빌 게이츠 / 마이크로소프트 창립자 : 저는 머스크가 현장에서 저처럼 USAID 직원들을 만나보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저는 그들이 영웅적인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USAID의 자금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를 잘못 표현하는 등 머스크가 주말 동안 한 일은 매우 유감스럽습니다.앞으로 4~6년 동안 여러 국가,특히 미국에서의 지원이 줄어들 수 있고,이로 인해 사망자 수는 처음으로 증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도박 중독 성비
도박 성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임혁백 "일부 의원 희생 안 해 분열"…'기동민 컷오프'는 "다수가 '도덕성 문제' 결론"뉴스 기사임혁백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장은 ‘공천학살’ 논란에 대해 "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자기 희생을 하려 하지 않아 혁신 공천의 속도가 붙지 않았고 통합보다 분열 조짐이 일어났다"고 밝혔다.
도박 성비,연구팀은 논문에서 해머산호 군락 일부가 매년 성별을 바꾸는 이유도 같을 것으로 추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