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C 포켓몬 게임 추천
NO.2: 寶可夢 劍/盾
NO.3: 닌텐도 ds 포켓몬 추천
NO.4: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게임 추천
NO.5: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디시
NO.6: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소드 실드 차이
NO.7: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시리즈 추천 디시
NO.8: 옛날 포켓몬 게임
NO.9: 포켓몬 게임 판매량
NO.10: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서
박 씨는 지난 7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조보아 씨와 함께한 영상에서 도난 사건의 경위를 털어놓았다.조 씨가 “그 도난 사건 잘 해결됐냐”고 묻자,박 씨는 “지난주에 물건을 무사히 다 돌려받았다”고 밝혔다.
그러자 조 씨는 “용케 안 팔았네”라고 말했고,박 씨는 “아니다,팔았다.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빠르게 물건이 사라진 걸 알게 됐다”고 답했다.
도난 사실을 알게 된 시점은 동료 개그우먼 김지민 씨의 웨딩 촬영을 앞두고였다.박 씨는 “김지민이 7월에 결혼하는데 (코미디언) 동기들을 웨딩 촬영을 한다고 불렀다.여자들이 많이 꾸며야 하는 날 있지 않나.오랜만에 동기가 웨딩 촬영을 하니 집에 있는 가장 비싼 가방을 메고 싶었다”며 “(옷방) 안쪽에 고이 모셔놨던 걸 꺼내려고 보니 없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른 물건들도 찾아보니 없었다.그때부터 멘탈이 무너졌다”고 덧붙였다.
박 씨는 “아는 동생 중에 굉장히 집요한 사람이 있다”며 “그 동생한테‘나 이게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는데 그 동생이‘(범인이) 중고 명품 가게에 팔았을 것’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후 해당 지인은 밤새 인터넷을 뒤져 결국 박 씨의 명품 가방이 중고 명품 쇼핑몰에 매물로 올라온 것을 찾아냈다.
박 씨는 “색깔과 연식이 다 똑같았다”며 “그래서 경찰에 신고했고 기사가 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박 씨는 지난달 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자택에서 수천만 원 상당의 금품을 도난당했다고 신고했다.경찰은 같은 달 10일,프라그마틱 무료게임 산타카지노30대 남성 A씨를 절도 등의 혐의로 긴급 체포해 구속 수사 중이다.
박 씨의 주택은 지난 2021년 약 55억 원에 매입한 단독주택으로,MBC 예능‘나 혼자 산다’등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