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르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데미르스포르관광버스 기사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상' 혐의 입건 ⓒ News1 DB
(경기광주=뉴스1) 김기현 기자 = 16일 오전 8시 43분쯤 경기 광주시 양벌동 한 편도 2차선 도로 2차로를 달리던 관광버스가 앞서가던 전동 킥보드를 추돌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전동 킥보드에 탑승해 있던 10대 A 군이 전신에 찰과상을 입는 등 중상을,데미르스포르B 군이 경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현재까지 이들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관광버스 기사인 70대 남성 C 씨는 별다른 부상을 입진 않았다.
당시 C 씨는 전동 킥보드를 추월하기 위해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그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C 씨 부주의에 의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데미르스포르그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발생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데미르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데미르스포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울남부지검 형사4부(김정국 부장검사)는 29일 대학병원을 운영하는 A 학교법인과 B 제약회사 법인을 각각 개인정보보호법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데미르스포르,두 번째는 전공 자율 선택제라고 해서 수험생들이 대학에 들어갈 때 전공을 택하는 것이 아니고 대학에 들어가서 1년 공부한 다음에 전공을 택하는 그 두 개의 제도가 이번에 확정 발표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