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고화질 중계
NO.2: epl 무료중계 사이트
NO.3: 맨유 토트넘 다시보기
NO.4: 블랙티비
NO.5: 블루티비
NO.6: 스포티비 무료시청 사이트
NO.7: 스포티비 실시간 무료시청
NO.8: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NO.9: 토트넘 맨유 경기 다시보기
NO.10: 해외축구 무료보기 고화질
NO.11: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NO.12: 해외축구중계 킹콩
<앵커>
다음 주 화요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인천공항은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로 붐볐습니다.주차하는 데도 시간이 꽤 걸렸고,또 SK텔레콤을 쓰는 사람들은 유심까지 바꿔야 해 출국 시간을 맞추기가 빠듯했습니다.
엄민재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인천공항 장기 주차장은 이미 '만차'입니다.
주차구역이 아닌 곳까지 차들이 빼곡히 들어섰습니다.
겨우 자리를 찾았지만 늦었습니다.
[늦어 가지고.(주차 때문에 오래 걸리신 거예요?) 네네.]
몇 바퀴 돌고도 주차에 성공하면 다행입니다.
[신성호/서울 동대문구 : 지금 40~50분 돌았죠.타이밍 놓쳐서 다른 자리 뺏기기도 하고….]
[이자경/서울 송파구 : 지금 한 대여섯 바퀴는 돈 것 같아요.저 좀 살려주세요.]
6만 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췄지만,게임 튕김이런 연휴 때면 늘 주차 전쟁입니다.
[이강산·김소영/여행객 : 간신히 그래도 (주차면이) 하나 있어 가지고 하나 발견해 가지고 주차하고….]
이 커플도 한참 만에 주차에 성공했는데,유심을 바꾼다고 또 시간을 보냈습니다.
[박병진·김슬기/여행객 : (주차장에) 20~30분 정도 돌았고 로밍(유심 교체) 신청하는 데도 한 20분 정도… 1시간 정도는 공항에서 더 있던 것 같아요.]
공항에 임시로 마련된 SK텔레콤 로밍센터에는 긴 줄이 늘어섰습니다.
[여행객 : 유심을 변경해도 로밍은 연결된단 말이죠?(네 맞습니다.)]
인천공항은 이번 연휴 하루 평균 21만 명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3일) 출국자는 11만 3천 명으로 연휴 기간 중 가장 많습니다.
[박지호/여행객 : 운영하는 업장은 좀 쉬고,아이들과 함께 방콕 가서 재밌게 맛있는 거 먹고 수영도 하고….]
청사 앞 공연장과 헬기장 등 4천300여 개의 임시 주차면을 준비한 인천공항은,혼잡 예상 시간대 이용객들에게 출발 3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전국 고속도로 교통량도 오늘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강남역 토토가 디시코레일과 SRT 예매 승객도 연휴 중 오늘이 가장 많습니다.
(영상취재 : 최준식,영상편집 : 박나영)
EPL 고화질 중계
맨유 토트넘 다시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촛불집회는 총 23차례 진행됐고 박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후인 2017년 4월29일 공식적으로 종료됐다.
맨유 토트넘 다시보기,면목 본동 297의 28 일대(5곳)와 강서구 화곡동 817 일대, 양천구 목동 756의 1 일대, 강북구 번동 429의 114 일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