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동희 근황
NO.2: 강동희 농구교실
NO.3: 강동희 도박
NO.4: 강동희 아들
NO.5: 강동희 윙스팬
NO.6: 강동희 이혼
NO.7: 강동희 키
NO.8: 강동희 횡령
NO.9: 강성욱 농구
한동훈,아들 강남 중학교 학폭 연루 은폐 의혹
시민단체가 공수처 고발.검찰이 불기소 처분
[파이낸셜뉴스] 검찰이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아들의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고발된 한 전 대표 부부를 불기소 처분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김지혜 부장검사)는 지난 8일 한 전 대표와 배우자 진은정 미국변호사 등에 대한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및 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고발 사건을 각하했다.
각하란 소송의 요건이 맞지 않을 때 본안 판단을 하지 않고 사건을 종결하는 처분을 뜻한다.
지난해 4월 시민단체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은 2023년 5월 서울 강남의 한 중학교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사건과 관련해 한 전 대표 등을 고위공직자법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했다.
사세행은 당시 남학생 5명이 여학생 1명을 집단 폭행했다는 신고에 경찰이 출동했다가 하루 만에 오인 신고를 이유로 종결됐는데 여기에 한 전 대표 아들이 연루됐으며,당시 법무부 장관이던 한 전 대표가 압력을 행사해 사건을 은폐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한 전 대표와 국민의힘은 당시 "정치 공작"이라면서 해당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공수처는 해당 사건을 검찰로 이첩했고,공수처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한 전 대표에게 혐의가 없다고 봤다.
검찰은 한 전 대표 혐의가 법무부 장관의 권한 범위에 속한다고 보기 어렵고,디지털 룰렛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역시 관련 처벌 규정이 없는 상황이라는 점 등을 토대로 혐의가 없다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아들 #학교폭력 #한동훈 #각하
강동희 키
강동희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6단독 정연주 판사는 이날 오씨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
강동희 도박,특히 최근 꽃게잡이철이라 어선들이 서해에 출항해 조업을 하는 가운데 적잖은 불편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