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웨이는 지난 12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2024년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 업무협약식을 열고,바젤환경부와 7년 연속 환경성 질환 예방 사업에 동참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코웨이는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사업 참여 기업으로 공기청정기와 관리 서비스 무상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 가구의 호흡기 질환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은 환경유해인자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사회적 민감계층의 실내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환경부와 환경산업기술원,민간 기업이 함께하는 복지사업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환경부와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코웨이는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바젤필터 교체를 비롯한 관리 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환경성 질환 예방 사업 외에도 정부 및 지자체와 함께 지역사회의 생활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지난 2015년부터 환경부와 지하수 취약 지역주민을 위한 안심 지하수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사회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누리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