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라오카지노 가입코드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 -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 - ID=2024-12-01%2Fhykbqy.html

NO.1: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

[뉴스데스크]
◀ 앵커▶

택배업계에선 쿠팡에 대응하겠다며 택배 업체들이 휴일을 없애고 주 7일 배송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택배노동자들은 과로 방지 대책도 없이 휴일을 반납 당한 채,소득도 제대로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모든 상황에서 항상 고객일 수만은 없을 텐데,이대로 괜찮은 건지,송서영 기자가 연휴 마지막 날 택배노동자의 하루를 동행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30대 택배 기사 박 모 씨의 하루는 여느 평일과 다르지 않습니다.

새벽 6시 반쯤 집을 나선 뒤 물류센터에서 짐을 싣고 나면 8시 반,한 곳 한 곳 물건을 놔두고 오면 오전이 훌쩍 지나갑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다세대 주택까지,토큰 파워볼취재진이 따라가기도 버겁습니다.

박 씨의 오늘 물량은 평소의 10분의 1 수준인 20여 개뿐,네이버페이 룰렛하지만 4명이 담당하던 구역을 오늘은 오롯이 혼자 감당해야 합니다.

[박 모 씨/한진택배 배송기사]
"원래는 이렇게 4분의 1 해서 각자 기사들마다 들어가는데…"

물량은 없고,이동 거리는 길고…

휴일 오전을 꼬박 일해 손에 쥔 돈이 1만 6천 원 정도입니다.

[박 모 씨/한진택배 배송기사]
"〈보통 한 얼마 정도가 그 수입으로 나오는 거예요?〉 1만 6천 원요.기름값은 그렇죠 한 2만 원 넘겠죠."

박 씨가 속한 한진택배는 지난달 27일부터 '주 7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로켓배송'을 앞세운 쿠팡에 대응하기 위해 택배 업체들이 너나 할 것 없이 휴일을 없애겠다고 뛰어들었지만,일주일에 하루 쉬던 택배노동자들은 졸지에 휴식도 없이 과로에 내몰리고 있습니다.

[박 모 씨/한진택배 배송기사]
"이 일은 그냥 가족 지키려고 하는 건데 이게 빨간 날이 끼어버리면 또 가족을 못 지키게 되는 거니까…"

택배노조 조사결과 한진 택배기사 196명 중 77퍼센트는 '주 7일 배송'이 협의 없이 '강제로' 실시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당한 구역 조정이나 금전적 불이익,계약 해지 등의 압력을 받았다는 노동자도 60퍼센트나 됐습니다.

[김광석/택배노조 위원장(지난달 17일)]
"쿠팡발 배송 속도 경쟁이라는 현실 속에서 노동조합은 주7일 배송 자체를 무조건적 반대할 생각은 없습니다.하지만 배송 속도 경쟁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은 택배 노동자들의 건강권과 휴식권 보장입니다."

지난해 우리나라의 택배 물량은 59억 6천만 건,한 사람당 연간 115건이 넘습니다.

택배노조는 인력 충원과 과로 방지 대책,휴일 배송 수수료 확대 등을 요구하고 있지만 한진 측은 "정기 교섭에서 논의하겠다"며 구체적인 답변을 피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송서영입니다.

영상취재: 전인제 / 영상편집: 김민지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니까 지금 국민의힘 공천에 대해서 시끄럽지 않기 때문에 안정감을 줘서 오히려 점수를 후하게 받고 정당 지지율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거 인정합니다.

인터넷게임 중독 아동의 치료,iMBC 이소연 | 화면캡쳐 TV조선[실시간 추천기사]▶ 성추행 누명쓴 男배우, 꽃뱀女의 충격 제안 "사귈래 돈줄래?"▶ 최홍만, 여성 폭행 사건 입 열었다▶ 이강인VS손흥민 난투극, 코치가 욕설 분노한 루머까지▶ 한서희, 20대 男배우에 "호텔로 와 XX하자" 카톡유출?▶ 새아빠 강경준, 유부녀와 나눈 불륜 카톡? "안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