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PL 맥북
NO.2: WPL 서버
NO.3: WPL 큐브
NO.4: pokergosu
NO.5: 텍사스 홀덤 온라인
NO.6: 포커 랭킹
NO.7: 포커 온라인 사이트
NO.8: 홀덤
NO.9: 홀덤대회 일정
당류 제거하고 대체당 활용
건강 관심 많은 소비자 겨냥[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마트가 제로슈거(무설탕) 양념육 상품 확대에 나선다.제품은 기존 양념 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스테비아 등 대체당을 투입한 것이 특징이다.롯데마트는 최근 당뇨병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최근 제로슈거 양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롯데마트는 지난 3월 27일 창립 행사 시즌을 맞아‘제로슈거 양념불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였다.이 제품은 지난달 9일까지 양념육 상품군 내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롯데마트는 출시한 상품 외에도 향후 소비자 수요가 높은 축산 상품에 대해 제로슈거 혹은 저당 양념육을 개발해 해당 상품군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육류 외에‘저당 찰현미’와‘저당곡물 돼지감자 현미’등 곡물류도 확대 중이다.저당 찰현미는‘혈당강하용 쌀 제조 방법’을 적용한 상품으로 100g당 당류 함량이 1.4g 포함돼 저당 표기 기준(100g당 5g 미만)보다도 약 70% 낮은 것이 특징이다.실제로 2024년 8월 31일부터 2025년 4월 30일까지 저당 찰현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
이상수 롯데마트 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소비자들 대상으로‘제로 슈거’등 건강한 식품을 찾아 먹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홍콩 카지노 디시당류나 첨가물을 줄인‘제로 축산’상품 역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을 챙기면서 맛 또한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홀덤
pokergosu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Tianfen Qi 정제 타워의 재배 실은 다릅니다.
pokergosu,공학상 이수인(44) 미국 워싱턴대 교수, 과학상 화학·생명과학 부문 혜란 다윈(55) 미국 뉴욕대 교수, 과학상 물리·수학 부문 고(故) 남세우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 연구원, 의학상 피터 박(53) 미국 하버드대 의대 교수, 예술상 한강 소설가, 사회봉사상 제라딘 라이언(76) 수녀 등 수상자는 각각 순금 메달과 상금 3억 원을 받았다.